“하늘에서 ‘개콘’ 응원해줘” 故 박지선 3주기 함께한 공채 22기 동기 박성광 허경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0년 11월 세상을 떠난 코미디언 박지선의 3주기를 맞이한 2일 KBS 공개 22기 개그맨 동기들이 추모공원을 방문했다.
박성광은 2일 자신의 채널에 "우리 지선이 잘지내고 있지?? 벌써 1년이 훌쩍 지나버렸네~!! 오빠들 지선이 보러 왔어. 지선이랑 같이 '개콘' 했을때 추억 한보따리 나누면서 웃었어~~ 하늘나라에서도 웃음을 주는 우리 지선아~~보고싶다. 오빠 또 올게"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2020년 11월 세상을 떠난 코미디언 박지선의 3주기를 맞이한 2일 KBS 공개 22기 개그맨 동기들이 추모공원을 방문했다.
박성광은 2일 자신의 채널에 “우리 지선이 잘지내고 있지?? 벌써 1년이 훌쩍 지나버렸네~!! 오빠들 지선이 보러 왔어. 지선이랑 같이 ‘개콘’ 했을때 추억 한보따리 나누면서 웃었어~~ 하늘나라에서도 웃음을 주는 우리 지선아~~보고싶다. 오빠 또 올게”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KBS2‘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황금기를 일궜던 코미디언 박성광, 김원효, 허경환, 조윤호 등이 함께 한 모습이다. 노란 장미 꽃다발과 함께 손으로 적은 편지에는 “3년째 꽃을 보냅니다. 당신과 어머니의 평화를 빕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박성광은 “참,지선아 개콘 다시 부활했대. 응원 많이 해주자”라며 모두의 추억이 담겼던 ‘개콘’을 응원하는 글도 적었다.
‘개콘’은 지난 1999년 9월 첫방송을 시작해 종영을 맞은 2020년 6월까지 약 20년9개월 동안 방송된 대한민국 역대 최장수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일 오후 10시25분 3년여 만에 1051회를 시작으로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여신이어라’ 남규리, 파리 뒤흔든 드레스 자태 ‘명품 아우라’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전청조, 펜싱학원 운영…수강료 지급된 곳 ‘남현희 명의 계좌’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김혜선, 코미디언 접고 독일에서 식당 운영할 뻔 “♥스테판과 연애 초반, 진지하게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