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스타 총출동 ‘월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부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오는 4일부터 사흘간 부산 전역에서 '월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부산'을 개최한다.
월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부산은 각 분야에서 대표성을 가졌거나 최근 주목받는 국내외 크리에이터 130여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부산을 배경으로 한 콘텐츠를 제작해 직·간접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오는 4일부터 사흘간 부산 전역에서 ‘월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부산’을 개최한다.
월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부산은 각 분야에서 대표성을 가졌거나 최근 주목받는 국내외 크리에이터 130여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부산시는 이번 행사의 핵심 가치를 ‘존중’과 ‘성장’에 두고 전 세계 우수한 콘텐츠와 크리에이터가 존중받으며 부산과 함께 성장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행사 첫날에는 부산 대표 축제인 부산불꽃축제와 연계한 환영행사가 준비된다. 이어 둘째 날부터 이틀간 네트워킹 데이와 미션투어, 네트워킹 나잇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부산을 배경으로 한 콘텐츠를 제작해 직·간접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한 콘텐츠 생산 1000건, 콘텐츠 조회수 2억 뷰를 목표로 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체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