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테마파크서 온 가족과 뮤지컬 즐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는 연말까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가을 축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의 메인 공연인 '몬스터 파티'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새롭게 선보인다.
'몬스터 파티' 뮤지컬은 레고랜드의 레고 캐슬 구역에서 뱀파이어 백작, 스파이더 부인 등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해 율동을 선보이는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뮤지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가을 축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의 메인 공연인 ‘몬스터 파티’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새롭게 선보인다.
‘몬스터 파티’ 뮤지컬은 레고랜드의 레고 캐슬 구역에서 뱀파이어 백작, 스파이더 부인 등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해 율동을 선보이는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뮤지컬이다.
공연 도입부와 피날레에는 뮤지컬 배우 홍나현이 함께 참여한 레고랜드의 신규 오리지널 음악 ‘몬스터 뮤직 파티’ 가을 테마송을 선보여 깊이를 더했다. 해당 테마송은 레고랜드 코리아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레고랜드에 방문하는 모든 가족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가져갈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형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협찬 아닌데" 이서진·정유미 애정템 판매량 38배 폭증[누구템]
- "죽을 뻔했다"...'40대 여성 납치·성폭행' 중학생, 충격적 계획
- 전청조 탄 ‘벤츠S클래스’도 남현희 명의…‘엠블럼 갈이’ 정황
- “너도 한번 해 볼때 됐다” 유아인, 유튜버에 대마 들키자 한 말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 OO여대생"...학교 측 "법적 대응 검토"
- `전청조 사기` 피해자만 15명, 피해액 약 20억…구속영장 신청(종합)
- 박서준 할리우드 진출인데…'더 마블스'가 조용한 속사정은[스타in 포커스]
- 미성년자 야산에 암매장한 ‘가출팸’ 선배들[그해 오늘]
- "네 아빠 X발렸다" 아들 앞 '퍽퍽' 40대, 쌍방 주장하며 한 말
- “전청조 제주서 결혼한 女, 다단계 새끼 사장”…2017년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