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 컴백' 에이티즈, 새 앨범 개인 포토로 8인 8색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의 티징 포토로 8인 8색 매력을 발산했다.
에이티즈는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 첫 번째 개인 포토와 유닛 콘셉트 포토를 지난달 29일부터 공식 SNS에 차례로 개재했다.
이번 개인 포토에서 홍중은 팀 리더를 뜻하는 '캡틴' 로고 완장을 찬 채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에이티즈의 새 앨범 발매일은 오는 12월 1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는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 첫 번째 개인 포토와 유닛 콘셉트 포토를 지난달 29일부터 공식 SNS에 차례로 개재했다.
이번 개인 포토에서 홍중은 팀 리더를 뜻하는 ‘캡틴’ 로고 완장을 찬 채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성화는 한쪽 손으로 얼굴을 가린 포즈로 눈길을 모았다. 윤호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고, 여상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에 도전한 모습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산은 눈에 띄는 붉은색 헤어 컬러로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다. 민기는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카리스마를 발산했으며, 우영은 측면을 바라보고 있는 포즈로 그림 같은 옆선을 자랑했다. 종호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단있는 모습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에이티즈의 새 앨범 발매일은 오는 12월 1일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협찬 아닌데" 이서진·정유미 애정템 판매량 38배 폭증[누구템]
- "죽을 뻔했다"...'40대 여성 납치·성폭행' 중학생, 충격적 계획
- 전청조 탄 ‘벤츠S클래스’도 남현희 명의…‘엠블럼 갈이’ 정황
- “너도 한번 해 볼때 됐다” 유아인, 유튜버에 대마 들키자 한 말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 OO여대생"...학교 측 "법적 대응 검토"
- `전청조 사기` 피해자만 15명, 피해액 약 20억…구속영장 신청(종합)
- 박서준 할리우드 진출인데…'더 마블스'가 조용한 속사정은[스타in 포커스]
- 미성년자 야산에 암매장한 ‘가출팸’ 선배들[그해 오늘]
- "네 아빠 X발렸다" 아들 앞 '퍽퍽' 40대, 쌍방 주장하며 한 말
- “전청조 제주서 결혼한 女, 다단계 새끼 사장”…2017년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