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지역사회보장협 워크숍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부평구는 최근 경기 파주시 벽초지수목원·영산수련원에서 민관협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워크숍에는 관내 22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동 맞춤형복지팀장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원용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협의회 회장은 "워크숍을 통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대감과 역량을 강화해 이웃이 필요로 하는 협의체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인천 부평구는 최근 경기 파주시 벽초지수목원·영산수련원에서 민관협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워크숍에는 관내 22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동 맞춤형복지팀장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협의체 위원 등 사기 진작과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워크숍에서는 '인간 다운 생활을 위한 복지 상식' 역량 강화 교육과 유대감 증대 레크리에이션, 수목원 힐링 숲 탐방 등 소통·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원용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협의회 회장은 "워크숍을 통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대감과 역량을 강화해 이웃이 필요로 하는 협의체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지역복지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복지 부평'을 함께 정착시켜 나가고 있다"고 격려했다.
/인천=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절 구민 소통"…부평구, 공감글판 '선정'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