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청룡영화상’ 떠난다…올해가 마지막 MC(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청룡영화상' MC 자리에서 올해를 끝으로 하차한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MBN스타에 "김혜수가 '청룡영화상' MC에서 떠나는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김혜수가 30번째 '청룡영화상' 진행을 끝으로 떠난다고 보도했다.
그만큼 김혜수는 청룡영화상의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도, 센스있는 진행과 센스로 시상식 전반을 이끄는 활약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93년부터 한 차례 제외하고 진행 맡아
배우 김혜수가 ‘청룡영화상’ MC 자리에서 올해를 끝으로 하차한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MBN스타에 “김혜수가 ‘청룡영화상’ MC에서 떠나는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김혜수가 30번째 ‘청룡영화상’ 진행을 끝으로 떠난다고 보도했다.
김혜수는 지난 1986년 영화 ‘깜보’(감독 이황림)로 데뷔해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당대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1993년에는 청룡영화상 MC로 발탁, 1998년을 제외하고 제44회 청룡영화상까지 30번째 진행을 맡게 됐다.
그만큼 김혜수는 청룡영화상의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도, 센스있는 진행과 센스로 시상식 전반을 이끄는 활약을 펼쳤다.
한편 제44회 청룡영화상은 오는 24일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며 KBS2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기♥이다인, 내년 2월 부모 된다 “조심스럽고 감사...따스한 시선 부탁”(공식입장)[M+이슈]
- 에스파, ‘드라마’ 티저 이미지 공개…압도적 비주얼+강렬한 변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태민 리포터 사망, 갑작스러운 소식에 추모 물결...오정태 “그곳에서 꿈 이루길” - 열린세상
- 김민재 훈련소 수료, 칼각+군기 바짝...최정예 훈련병 모습에 ‘늠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태리 화보, 인형 미모에 돋보이는 겨울 스타일링...‘남심 홀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안철수 ″이재명, 재판부 겁박 무력시위 즉각 중단해야″
- ″트럼프, 국가안보보좌관에 마이클 왈츠 하원의원 발탁″
- 북 김정은도 '전쟁시 지원' 북러조약 서명
- 삼전 오늘도 52주 신저가 기록…5만4천도 붕괴
- 트럼프 경호 투입된 '로봇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