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상용차 업계, 서비스·고객 행사 ‘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입 상용차 업계가 동절기를 맞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부품 정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오프라인에서 직접 트럭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늘리며 연말 시장 공략에 나섰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를 위해 2023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트럭, 전국 돌며 직접 제품 소개…접점 늘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수입 상용차 업계가 동절기를 맞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부품 정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오프라인에서 직접 트럭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늘리며 연말 시장 공략에 나섰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겨울철 활용 빈도가 높은 부품 총 380개를 엄선해 최대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할 방침이다.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체적으로는 △겨울철 필수 부품(블로워, 라디에이터, 콘덴서, 팬 클러치, 블로워, 순환 펌프, 수분 분리기 등) △소모성 부품(필터류, 브레이크 디스크·드럼, 플라이휠, 에어 벨로우즈, 써모스탯, 와이퍼 블레이드 등) △테크니컬 액세서리(스테인리스 리어 액슬 허브 캡, 스테인리스 휠 너트 캡, 크롬 미러 커버, 윈도우 디플렉터 등) 등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트럭은 한국 시장에 최초로 공개한 전자식 사이드미러 시스템 ‘MAN 옵티뷰’가 장착된 뉴 MAN TGX 등을 직접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적극 홍보에 나섰다.
이달 중순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실질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제2회 MAN골프 챔피언십’도 연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협찬 아닌데" 이서진·정유미 애정템 판매량 38배 폭증[누구템]
- "죽을 뻔했다"...'40대 여성 납치·성폭행' 중학생, 충격적 계획
- 전청조 탄 ‘벤츠S클래스’도 남현희 명의…‘엠블럼 갈이’ 정황
- "네 아빠 X발렸다" 아들 앞 '퍽퍽' 40대, 쌍방 주장하며 한 말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 OO여대생"...학교 측 "법적 대응 검토"
- `전청조 사기` 피해자만 15명, 피해액 약 20억…구속영장 신청(종합)
- 박서준 할리우드 진출인데…'더 마블스'가 조용한 속사정은[스타in 포커스]
- 미성년자 야산에 암매장한 ‘가출팸’ 선배들[그해 오늘]
- ‘여수 금오도 사건’ 남편, 아내 사망 보험금 12억 받는다
- “전청조 제주서 결혼한 女, 다단계 새끼 사장”…2017년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