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의혹' 이선균 주연 'Dr. 브레인', 시즌2 제작 무산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 주연의 'Dr. 브레인' 시즌2 제작이 중단됐다.
2일 다수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애플TV+ 시리즈 'Dr. 브레인'의 시즌2 제작이 불발됐다.
앞서 이날 오전 JTBC는 "'Dr. 브레인' 제작진이 현재 시즌2 관련 진행을 전면 중단한 상태"라고 보도했다.
다만 JTBC에 따르면 'Dr. 브레인' 제작 중단은 이선균의 마약 스캔들과는 무관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 "대본 집필 단계에서 이미 제작 흐지부지"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선균 주연의 'Dr. 브레인' 시즌2 제작이 중단됐다.
2일 다수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애플TV+ 시리즈 'Dr. 브레인'의 시즌2 제작이 불발됐다. 앞서 이날 오전 JTBC는 "'Dr. 브레인' 제작진이 현재 시즌2 관련 진행을 전면 중단한 상태"라고 보도했다.
'Dr. 브레인'은 가족이 미스터리한 사고의 피해자가 돼 끔찍한 비극을 겪게 되는 천재 뇌과학자 고세원(이선균 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SF 스릴러 시리즈다. 애플TV+의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로 지난 2021년 11월 공개됐다. 이후 2022년 시즌2 제작까지 논의 중이었다.
하지만 최근 이선균이 마약 혐의를 받으며, 그가 출연한 작품들 역시 공개 여부가 불투명해졌다. 'Dr. 브레인' 역시 우려의 시선을 받았다.
다만 JTBC에 따르면 'Dr. 브레인' 제작 중단은 이선균의 마약 스캔들과는 무관하다. 앞서 대본 집필 단계에서 상호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지 못해 제작 진행이 흐지부지해졌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지난달 28일 경찰에 소환된 바 있다. 당시 이선균은 시약 검사만 받고 한 시간 만에 귀가했다. 이에 경찰은 오는 4일 이선균을 재소환해 피의자 신문을 진행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순혁의 '격정 토로'<상>] "에코프로 손절? 지금은 살 기회, 난 더 샀다"
- 전청조 사기 피해 15명…경찰, 특경법상 사기로 구속영장
- 블랙핑크 리사, '19금 쇼' 출연 후폭풍?…중국 SNS 계정 돌연 폐쇄
- 기아 '더 뉴 K5' 과감·혁신 DNA '계승'…강렬한 디자인·첨단 사양으로 차별화
- 아시아나항공, 화물 부문 매각 결정…대한항공 합병 '큰 산' 넘었다
- [버추얼 아이돌③]이터니티 "대표님~비주얼은 좋은데 인간미 더 채워줘요!"
- "다른 집 살면 5000원 더 내"…넷플릭스, 한국서도 계정 공유 제한조치 확대
- 운영비 수억원에 제네시스 타고 다닌 노조…'타임오프제' 위반 무더기 적발
- 이재명, 尹 3자 회동 제안 "메아리 없는 함성도 한두 번"
- '마약 의혹' 이선균 주연 'Dr. 브레인', 시즌2 제작 무산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