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적 가치 담았다… 정통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책임 다운 기준 인증 받은 ‘착한 다운’ 출시

2023. 11. 2. 1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주말 전국적인 비 소식 이후 기온이 점차 내려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체온 유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가운데 레드페이스가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는 매년 해당 충전재를 사용한 다운 재킷을 출시함으로써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윤리적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주말 전국적인 비 소식 이후 기온이 점차 내려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체온 유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가운데 레드페이스가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가 2023년 가을·겨울 다운 라인업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타슬란 라운드 다운 재킷’은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RDS는 ‘책임 다운 기준(Responsible Down Standard)’의 약자로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다운을 채취하고, 유통 과정까지 이를 준수한 상품에 발행되는 인증마크다. 레드페이스는 매년 해당 충전재를 사용한 다운 재킷을 출시함으로써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윤리적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

타슬란 라운드 다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이 특징인 남녀 공용 재킷이다. 찬 바람을 견고하게 차단해줘 가벼운 무게 대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목깃이 없는 카라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목 부분의 부피감을 줄여 착용감이 한층 가벼우며, 폴라티, 셔츠 등 목까지 올라오는 이너와 레이어링하기에 좋다. 여기에 캐주얼한 일자 퀼팅 포인트를 더해 일상은 물론 산행, 캠핑, 나들이 복장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남녀 공용 상품으로 연인, 친구 간 커플룩 또는 시밀러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인 해당 재킷의 색상은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차분한 무드의 베이지, 블랙, 그레이, 네이비로 구성됐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타슬란 라운드 다운 재킷 출시와 함께 해당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에서 11월 12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며, 같은 기간 페이스북에서는 체험단 소식을 알리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상품을 구매하는 데 소비자의 의식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면서도 더 나은 환경과 윤리적 가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겨울철 강화된 보온성에 윤리적 가치를 담은 ‘착한 다운’으로 더 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레드페이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