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곽튜브, 성공한 여행 크리에이터의 한강뷰 하우스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리얼한 일상이 '전참시'를 통해 그려진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271회에서는 곽튜브의 한강뷰 집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곽튜브는 전세계 30개국에서 물 건너온 기념품들로 꽉 찬 집을 공개한다.
여행 크리에이터답게 곽튜브의 집 거실 곳곳에는 다채로운 여행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리얼한 일상이 ‘전참시’를 통해 그려진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271회에서는 곽튜브의 한강뷰 집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곽튜브는 전세계 30개국에서 물 건너온 기념품들로 꽉 찬 집을 공개한다. 여행 크리에이터답게 곽튜브의 집 거실 곳곳에는 다채로운 여행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러나 방 한 켠에는 빨래감과 여행 짐들이 그대로 널브러져 있는가 하면, 먹다 남은 배달 음식 용기가 테이블 위에 고스란히 남아 있는 등 곽튜브의 리얼한 자취생의 모습 또한 가감없이 공개된다고.
심지어 냉장고에는 유통기한 지난 음식들이 여럿 발견돼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정글을 방불케 하는 곽튜브의 집 상태와 함께 꾸밈없는 자취 라이프가 공개되어 꿀잼을 선사할 예정으로 본방송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매니저의 증언에 따라 남성미(?) 넘치는 면모를 한껏 발산하며 외출 준비를 마친 그는 사무실로 향한다. 가는 도중,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곽튜브는 팬들과 사진을 찍고 대화를 나누며 즉석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모습을 선보인다고.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평소 여행을 다닐 때에도 다양한 사람들과 친근하게 대화를 한다는 곽튜브의 모습이 일상에서도 그대로 드러나 친근감을 더할 예정이다.
곽튜브의 현실감 넘치는 라이프는 오는 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추리반3'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 컴백
- '156만 유튜버' 아미, '토밥' 특별출연 "라면 17봉지 거뜬"
- '나혼산' 역도 요정 박혜정, '1일 3취침' 금빛 루틴 공개
- '악인취재기', 마약왕 박왕열, 입 열었다 "한국 뒤집어질 것"
- '피식대학' 이용주, MBC 新 범죄 프로 '세계경찰:슈퍼폴' 합류
- 尹 "은행 갑질·플랫폼 독과점 바로잡아라"
- [연중기획]성장 멈춘 혁신 스타트업…규제보다 진흥 필요
- LG 웹OS, 제네시스 GV80 탑승
- '애플워치=헬스케어'…내년 모델부터 혈압상승·수면 무호흡증 측정
- 중동 혼란 사이…러, 하루에 우크라 118곳 공습 “올들어 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