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단양 순천 영주 등 특별재난지역 ‘착한여행 상품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여행이 있는 주말' 캠페인과 연계해 12월3일까지 '착한여행 상품기획전'을 진행한다.
오유나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마케팅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올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돕고, 국민들에게는 알뜰한 국내 주말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이 '착한 여행'에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지정된 특별재난지역 20여 곳을 대상으로 관광을 통해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고 여행 비수기인 11월에 국내 여행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기획전에서는 국내 여행사들이 제안한 40여 개 여행상품을 선정하였으며, 온라인 G마켓의 ‘착한여행 상품기획전’코너에서 할인쿠폰을 받아 여행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한 사람 당 2회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에 출발하는 여행상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여행사별 할인쿠폰 수량이 정해져 있으니, 여행 계획이 있다면 쿠폰 사용조건 및 잔여 수량 등을 미리 확인하고 예매하는 것이 좋다.
‘여행이 있는 주말’ 캠페인은 국내 단기여행 확산을 통한 소비 촉진을 위해 8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관광공사는 ‘착한여행 상품기획전’ 외에 렌터카 할인, 레저스포츠 여행상품 할인,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연계 숙박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여행 정보들을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오유나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마케팅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올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돕고, 국민들에게는 알뜰한 국내 주말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이 ‘착한 여행’에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나은이라고? 못 알아보겠어! 확 달라진 분위기 [화보]
- 정가은-백보람, 40대에도 비키니 완벽 소화 ‘자기관리 대단해’ [DA★]
- 이서진, 안테나와 전속계약…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공식]
- 박지윤·최동석 이혼 심경 “억측엔 강경 대응” (전문)[종합]
- 성직자 “이게 맞는 건지”…헌팅 포차 방문에 혼란 (성지순례)[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