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랜더스, 미국 진출 기업용 ‘DX 패키지’ 출시

생활경제부 2023. 11. 2.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외 진출 기업을 위한 원스톱 리로케이션 플랫폼 소프트랜더스는 미국 진출 기업을 위한 ‘디지털 ㅊ트랜스포메이션 패키지’(DX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DX 패키지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파견되는 해외 주재원과 출장자들의 해외 이동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패키지로 ▲미국 주재원 비자 ▲해외 이사 ▲해외 체류자 보험 ▲주거지 중개 서비스로 구성됐다.



또한 기업의 수요에 따라 ▲차량 마련 ▲자녀 학교 전학 지원 ▲주재원 교육 등의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되며, 이를 이용하는 기업은 개별 건으로 구매할 때보다 들이는 시간과 비용을 평균 2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멤버십 50% 할인 ▲기업 전용 페이지 ▲100만원 상당 주재원 교육 수강권 ▲공항 라운지 이용권 ▲공항 픽업 서비스 ▲면세점 할인쿠폰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 대상은 디지털 전환을 계획하거나 진행 중인 ▲미국 주재원 보유 또는 파견 예정 기업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AI), 클라우드, 5G 및 건설 관련 컨설팅 기업 ▲스마트 팩토리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기업 등이다.

스파크랩 18기 기업인 소프트랜더스는 파견 임직원이 해외근무 환경에 필요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조기 적응(소프트랜딩)을 돕는 플랫폼으로 2022년 11월 론칭됐다. 구독 기반 멤버십 운영제로 주요 고객은 네이버, SK스페셜티, 하이브, 루닛, 메디트 등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