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하게 돌아왔다"...백호X닉쿤, '먹어보쇼2'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호, '2PM' 닉쿤이 로드 버라이어티에 합류한다.
SBS 미디어넷은 2일 SBS FiL, SBS M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시즌2 제작 소식을 알렸다.
'먹어보쇼2' 제작진은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예측 불가능한 게임 미션 등을 결합해 확실한 웃음을 책임질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먹어보쇼2'는 스타들이 전국 맛집을 찾아가는 먹방 버라이어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백호, '2PM' 닉쿤이 로드 버라이어티에 합류한다.
SBS 미디어넷은 2일 SBS FiL, SBS M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시즌2 제작 소식을 알렸다. 새 시즌 타이틀은 '게임의 왕 먹어보쇼 시즌2'(이하 '먹어보쇼2')다.
4MC 체제를 확정했다. 정준하, 다나카와 함께 새로운 인물들이 재미를 더한다. 방송사 측은 "백호, 닉쿤이 합류해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신선한 조합으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존 멤버들과 신규 출연진 간 조화를 통해 웃음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먹어보쇼2' 제작진은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예측 불가능한 게임 미션 등을 결합해 확실한 웃음을 책임질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먹어보쇼2'는 스타들이 전국 맛집을 찾아가는 먹방 버라이어티다. 이달 중 유튜브 채널 '더 케이팝'(THE K-POP)에서 선공개된다.
<사진제공=SBS 미디어넷>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