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11월 14일 신곡 발표…"원더이고, 감미롭게 빠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오는 14일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피네이션'은 2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에 크러쉬의 정규 3집 앨범 '원더이고'(wonderego)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3~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크러쉬 아워 : 원더이고'(CRUSH hour : wonderego)를 개최한다.
한편 크러쉬는 금일 오후 2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CD와 LP 2종의 정규 3집 '원더이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크러쉬가 오는 14일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피네이션'은 2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에 크러쉬의 정규 3집 앨범 '원더이고'(wonderego)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영상은 크러쉬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했다. 크러쉬는 방 안에서 추억이 담긴 물건을 정리하다 생각에 잠겼다. 감성적인 분위기로 기대감을 자극했다.
완성도 높은 곡을 예고했다. 그는 지난해 '러쉬 아워'(Feat.제이홉)로 전 세계 아이튠즈 톱송 차트,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를 차지한 바 있다.
크러쉬는 연말 콘서트도 앞두고 있다. 오는 12월 23~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크러쉬 아워 : 원더이고'(CRUSH hour : wonderego)를 개최한다.
한편 크러쉬는 금일 오후 2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CD와 LP 2종의 정규 3집 '원더이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진제공=피네이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