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대표팀 MF' 홍현석에게 벨기에 무대는 좁다, 리그컵 32강서 결승골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대표팀 미드필더 홍현석(24·KAA 헨트)이 벨기에 축구협회(FA)컵 32강전에서 득점포를 가동했다.
홍현석은 2일(한국시각) 벨기에 림뷔르흐주 마스메헬런에서 열린 파트로 아이스덴 마스메헬런과의 2023~2024시즌 벨기에컵 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후반 32분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의 3대1 승리를 이끌었다.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한 홍현석은 후반 32분 이날 경기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에 16강행 티켓을 선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A대표팀 미드필더 홍현석(24·KAA 헨트)이 벨기에 축구협회(FA)컵 32강전에서 득점포를 가동했다.
홍현석은 2일(한국시각) 벨기에 림뷔르흐주 마스메헬런에서 열린 파트로 아이스덴 마스메헬런과의 2023~2024시즌 벨기에컵 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후반 32분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의 3대1 승리를 이끌었다.
지난달 항저우아시안게임 금메달을 일군 멤버로 활약한 홍현석이 소속팀 경기에서 골을 넣은 것은 9월 초 클뤼프 브루게를 상대로 2골을 몰아친 이후 2개월 만이다.
벨기에 2부리그 팀인 파트로 아이스덴을 맞은 헨트는 후반 중반까지 1-1로 팽팽히 맞섰다.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한 홍현석은 후반 32분 이날 경기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에 16강행 티켓을 선물했다.
홍현석의 시즌 4호골. 이번 시즌 리그 경기에서 2골을 넣은 홍현석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에서 1골, 컵대회 1골을 더해 총 4골을 기록 중이다.
한편, 헨트는 오는 6일 로열 샤를루아와 리그 경기를 치른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자산' 3조8천억 방시혁→유재석은 '1조'?..“어디다 내 재산을 끼냐?” 버럭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애를 쥐 잡듯이 잡았다”. '한의사 남편' 장영란, 아이에게 '한글 2시간 속성강의'까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내 즐거움♥” '공개열애 3년차' 변치 않는 애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