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비욘드 더 드림’, 전설의 기록과 여정

김도곤 기자 2023. 11. 2.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비욘드 더 드림’ 예고편 캡처



미국메이저리그(MLB) 최고의 스타 오타니 쇼헤이의 이야기를 담은 디즈니+ ‘오타니 쇼헤이 – 비욘드 더 드림’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투수와 타자 모든 포지션에서 만능인 오타니 쇼헤이의 다양한 활약상을 돌아보며 시작된다. 은퇴 전까지 현역 최다승 투수 타이틀을 달았던 전 메이저 리거 CC 사바시아는 오타니 쇼헤이의 경이로운 기록들에 대해 “오타니의 등장으로 아이들이 홈런도 치고 삼진도 잡는 꿈을 꾸게 됐죠”라며 모든 야구 키즈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그의 명성을 치켜세웠다.

또한 MLB 명예의 전당에도 이름을 올린 전 야구선수 페드로 마르티네즈는 “꿈 꾸는 것을 그대로 이뤄낸다는 건 쉽지 않다. 이건 명예의 전당에 있어야 한다” 며 여전히 드라마틱한 여정을 이어가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의 야구 인생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여기에 더해 일본의 전설적인 홈런타자이자 현 뉴욕 양키스 GM 고문 ‘마쓰이 히데키’, LA 에인절스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감독 ‘마이크 소시아’, 작년까지 LA 에인절스를 이끈 수장 ‘조 매든’, 오타니의 에이전트 ‘네즈 발렐로’, 일본 출신의 MLB 동료 ‘다르빗슈 유’, 옛 스승이자 현 일본 야구 국가대표팀 감독 ‘쿠리야마 히데키’ 등 누구보다 오타니 쇼헤이의 최측근에서 그의 역사를 지켜본 이들의 인터뷰까지 예고하고 있어 다큐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야구에 인생을 건 오타니 쇼헤이의 끝나지 않은 꿈을 향한 발자취를 담아낸 디즈니+ 스포츠 다큐멘터리 ‘오타니 쇼헤이 – 비욘드 더 드림’은 오는 11월 17일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