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염정아 드라마 '아이쇼핑' 주인공 열일 행보

황소영 기자 2023. 11. 2.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염정아
배우 염정아가 새 드라마 '아이쇼핑(i Shopping)' 주인공으로 나선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일 JTBC엔터뉴스에 "염정아가 웹툰 원작 드라마 '아이쇼핑' 주인공으로 합류한다"라고 전했다.

'아이쇼핑'은 카카오웹툰에 연재, 국제 콘텐트 마켓 SPP 2017 웹툰 어워드에서 '최고 창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를 사서 가격과 등급을 매겨 파는 충격적 설정, 아이를 키우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상환불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법 입양 카르텔 소재를 다룬다. 양부모에게 환불당한 아이들의 주체적인 생존과 복수가 쫄깃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극 중 염정아는 박세희 역을 소화한다. 대형병원 이사장이자 상류층을 상대로 한 자선재단을 운영하는 인물이다. 실질적으로는 불법 입양 카르텔의 우두머리다. 겉과 속이 다른 이중생활을 하는 캐릭터로 염정아의 탄탄한 연기가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염정아는 현재 새 드라마 '노 웨이 아웃'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 이 작품을 통해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최국희 감독과 재회했다. 올해 영화 '밀수'로 손익분기점을 넘기며 흥행에 성공한 염정아는 '노 웨이 아웃'에 이어 '아이쇼핑'까지 그 누구보다 바쁜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이쇼핑'은 영화 '선물'과 카카오TV 오리지널 '아직 낫서른'을 연출했던 오기환 감독이 연출한다. 편성은 미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