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산전통시장 사업단, 오감 만족 계양산 팸투어 성황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양산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최근 계양산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계양산 팸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손희 계양산전통시장 상인회장은 "높은 참가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인천을 대표하는 해발 395m의 계양산을 등산하며, 향후 계양산성 및 둘레길을 따라 걷는 팸투어 프로그램으로 발전해 계양산전통시장을 찾는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자리 잡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양산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최근 계양산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계양산 팸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혼자여도 괜찮아, 오감만족 계양산 투어’는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계양산 트레킹을 시작으로 수제 막걸리 원데이 클래스, 전통시장 투어 및 체험과 굿즈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의 만족도가 높았다.
계양산 팸투어는 최근 소셜 미디어(SNS)를 중심으로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에 대한 관심과 소모임 확산 등에서 착안, 전통시장을 쇼핑과 문화가 합쳐진 공간으로 새롭게 시도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팸투어에서는 2030 참가자가 대다수를 차지해 지역 관광자원으로서 가능성을 확인하며 계양산 전통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었다.
이손희 계양산전통시장 상인회장은 “높은 참가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인천을 대표하는 해발 395m의 계양산을 등산하며, 향후 계양산성 및 둘레길을 따라 걷는 팸투어 프로그램으로 발전해 계양산전통시장을 찾는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자리 잡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계양산전통시장상인회 소개
계양산전통시장상인회는 인천시 계양구에 자리하고 있다. 특화 상품으로는 국내산 흑미 100%로 만들어진 흑미 호두과자가 있다. 다양한 먹을거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양산 인근에 있어 등산하며 방문하기 좋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계양산전통시장상인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네즈, 립 글로이 밤 한국 시장 재출시 - 뉴스와이어
- 한국가업승계진흥원, 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 - 뉴스와이어
- SK, 거버넌스 체계 고도화 위해 ‘이사회 2.0’ 본격 추진 - 뉴스와이어
- 경기국악원, 한국민속촌에서 특별공연 ‘운우풍뢰’ 선사 - 뉴스와이어
- 한국HRD협회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시상식 개최 - 뉴스와이어
- 영집궁시박물관 ‘재미있는 정조의 활 이야기’ 특별전 성황리 진행 - 뉴스와이어
- 예스24 ‘2024 올해의 책’ 투표 이벤트 실시 - 뉴스와이어
- 녹십자수의약품, 액상형 반려동물 영양제 ‘K+LAB’ 출시 - 뉴스와이어
- 한국노총 전국 건설·기계일반 노동조합 연맹, 대한포커스와 업무협약 - 뉴스와이어
- GC녹십자, MSCI ESG평가 ‘A등급’ 획득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