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아, 기다리던 임신 소식…남편과 절친의 '불륜'에 변화 생기나(세번째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 번째 결혼' 오승아에게 뜻밖의 소식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변환점을 맞았다.
1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극본 서현주, 연출 이재진 강태흠)에서 정다정(오승아)에게 찾아온 운명의 소용돌이가 점점 더 거세지기 시작했다.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7회는 2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세 번째 결혼' 오승아에게 뜻밖의 소식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변환점을 맞았다.
1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극본 서현주, 연출 이재진 강태흠)에서 정다정(오승아)에게 찾아온 운명의 소용돌이가 점점 더 거세지기 시작했다.
이날 방송된 6회에서 다정은 남편 백상철(문지후)과 절친 강세란(오세영)의 불륜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한 채 행복한 신혼생활을 이어가 시청자들까지 안타깝게 만들었다. 여기에 다정과 상철 부부에게 찾아온 뜻밖의 소식은 또 한 번 파란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은 오붓하게 부녀의 시간을 보내는 다정과 아빠 신덕수(안내상)의 모습이 시작부터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 다정한 모습 뒤로 친엄마 민해일(윤해영)이 운전하는 차가 지나쳐 갔다는 것은 상상조차 하지 못한 두 사람의 모습에 이어 덕수가 다정에게 꼭 엄마를 만나게 해주겠다고 약속을 하는 장면이 연결되면서 이들 세 사람의 엇갈린 운명이 어떻게 다시 이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다정을 배신하고 다른 여자와 하룻밤 동침을 한 이후, 상철은 세란을 향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결국 상철은 또 다시 세란을 찾아가고 말았다. 두 사람은 함께 세란의 오피스텔로 향했고, 같은 시각에 다정 역시 세란을 만나기 위해 오피스텔을 찾아 오면서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하지만 다행히 세란과 상철은 불륜이 발각될 위기를 아슬아슬하게 넘겼다.
그 후 집으로 돌아온 상철은 다정에게 한아름 꽃다발을 선물하는 가증스러움을 보였다. 이에 다정이 농담처럼 “뭐야. 안 하던 짓 하면 수상하다던데. 자기 뭐 나한테 죄 지은 거 있어?”라고 예리한 말을 건네자 섭섭하다며 적반하장으로 되받아 치면서 위기를 넘겼다.
이런 와중에 다정과 상철에게는 운명의 장난처럼 새 생명이 찾아왔다. 다정의 임신 소식에 진심으로 기뻐하던 상철은 세란과 헤어질 결심을 하지만, “나 아직 그만 만나기는 싫은데 어떡하지?”라며 고민하는 모습도 함께 보였다. 여기에 다정의 임신 소식을 들은 세란은 절친의 임신을 축하하기는 커녕, 친구의 남편과 불륜을 저지르면서도 밀린 월세까지 다정에게 손을 벌리는 철면피 같은 행동을 했다.
여전히 세란을 가족 같은 친구로 여기는 다정은 일말의 고민도 없이 선뜻 돈을 빌려주겠다고 했고, 돈이 없어서 좋아하는 남자와 결혼하기 어렵다는 세란의 새빨간 거짓말에 “내가 사채를 얻어서라도 너 결혼 비용 대 줄게. 걱정마”라며 뜨거운 우정으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 안쓰러움을 유발했다. 특히 다정이 바로 코 옆에 있는 상황에서도 태연하게 상철과 통화를 하는 세란은 뻔뻔 그 자체였다.
친구와 남편의 배신을 알지 못하는 다정은 여전히 상철을 사랑했고 절친 세란을 살뜰히 챙겨 보는 이들까지 그 캐릭터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상철과의 결혼으로 새로운 가족을 만났고, 또 잃어버렸던 아빠 덕수와도 재회한 것에 이어 임신 소식까지 이어지면서 행복하다고 느끼고 있다. 방송 말미에서는 다정이 자신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고 깜짝 놀라는 장면이 그려져 이후 전개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7회는 2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거없는 음해" 더기버스 안성일 맞고소→어트랙트 "어이가 없다"[이슈S] - SPOTV NEWS
- '임신' 이승기♥이다인 "귀한 생명 찾아와…축복과 응원 보내주길"[전문] - SPOTV NEWS
- 김태민 리포터, '오늘 아침' 방송 후 뇌출혈로 돌연 사망 - SPOTV NEWS
- 경찰조사 앞둔 지드래곤, 올렸다 삭제한 글엔 "의식의 전환 절실" - SPOTV NEWS
- 박지윤·최동석 파경, SNS·맘카페는 먼저 알았다…언팔→의미심장 메시지[이슈S] - SPOTV NEWS
- 전청조 체포 엔딩…밀항시도 실패→남현희도 고소 '사면초가'[종합] - SPOTV NEWS
- 김대호 "팬과 5년 넘게 사귀어…너무 미인이라 못 참았다"('위대한 가이드') - SPOTV NEWS
- '병역 비리' 라비 "범죄 수준 편법 합류, 스스로가 부끄럽다" 참회 - SPOTV NEWS
- 낯뜨거워라…남현희, '전청조 공범 의혹'에 TMI 폭로 맞불 →피로감 UP[종합] - SPOTV NEWS
- "이선균에게 현금 3억 받아…나도 협박받았다" 유흥업소 실장 A씨 시인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