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씰온라인 후속작 '씰M' 국내 사전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씰M'이 2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씰M은 모바일 캐주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인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공식 게임이다.
카툰렌더링, 익살스러운 개그 액션, 콤보 시스템 등 씰온라인만의 다양한 콘텐츠가 모바일 특성에 맞게 재해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씰M'이 2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국내 정식 출시는 연내 예정돼 있다.
씰M은 모바일 캐주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인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공식 게임이다. 카툰렌더링, 익살스러운 개그 액션, 콤보 시스템 등 씰온라인만의 다양한 콘텐츠가 모바일 특성에 맞게 재해석됐다.
이용자는 기사, 성직자, 광대 등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 성장과 함께 게임 내 코스튬 플레이, 보스 사냥, 필드 보스와의 조우, 낚시, 씰톡 등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씰M은 지난 5월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에서, 그리고 9월 대만, 홍콩 등 중화권에서 성공리에 출시했다. 이후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각 지역별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인게임즈, 넥슨 출신 임원급 인사 부사장·CTO로 영입
- 서울 DDP서 열리는 인디게임 축제…스마일게이트, '버닝비버' 예매 시작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
- '불확실성의 시대' 정의선의 해법...글로벌 CEO
- '선거법 1심' 앞둔 이재명 "법대로 하겠죠"
- "누나 노산이잖아" 결혼 날짜까지 잡은 예비 신부가 '파혼' 고민하는 이유
- YG 양현석 측, '2억원대' 시계 밀반입 혐의 부인…"싱가포르 아닌 국내서 받아"
- 롯데이노베이트, 2024 추계국제학술대회서 '경영정보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