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빅마마, 연말 공연 개최 "압도적 라이브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보컬 그룹 빅마마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공연 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빅마마가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빅마마 콘서트 [액트(ACT) 20]'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공연명 '액트 20'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빅마마가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공연의 '막(ACT)'에 비유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보컬 그룹 빅마마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공연 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빅마마가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빅마마 콘서트 [액트(ACT) 20]'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공연명 '액트 20'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빅마마가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공연의 ‘막(ACT)’에 비유한 것이다.
2003년 1집 앨범 '라이크 더 바이블(Like The Bible)'로 데뷔한 빅마마는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체념', '연', '배반'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 2021년 9년 만에 완전체로 만나 싱글 ‘하루만 더’를 발매하고, 정규 6집 ‘Born(本)’ 앨범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리본(ReBorn)'을 통해 15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소속사는 "이번 공연을 통해서는 팬들과 함께 과거와 현재,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라며 "데뷔 후 20년간 쌓아온 시간만큼 더 깊어진 멤버들의 음악적 역량과 내공으로 압도적 라이브 무대를 공개해 팬들에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2023 빅마마 콘서트 [액트 20]' 티켓 오픈 일정은 2일 오후 3시 온라인 예매 플랫폼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럴 거면 브래지어 왜 하나”…킴 카다시안 출시한 '속옷' 논란
- '한집 안살면 5000원 더 내야'…넷플릭스, 한국서도 계정공유 제한
- '제일 안전한 곳에 떨어졌다'…차량 추돌한 오토바이 영상 '깜짝'
- 5대 은행 임직원 평균 연봉 '1억원' 넘었다'…퇴직금은 평균 3.5억
- 70대 운전자, 정류장 덮쳐…버스 기다리던 16세 여고생 숨져
- “별풍선 24억이면 결혼한다”더니…아프리카TV 인기 어마어마하네
- “니네 아빠 X발렸다”…아들 앞에서 무자비한 폭행 당한 아버지 [영상]
- '전청조 선물 다 돌려주고 싶다'던 남현희, '4억 벤틀리' 명의는 본인
- “오빠, 나 10대인데 모텔서 보자”더니…'참교육' 나온 유튜버였다
- 타투 쇄골·앳된 얼굴의 전청조…앱서 남자 꼬실 때 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