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욱,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 본격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기욱은 2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스케줄 플랜 이미지를 게재했다.
기욱은 오는 15일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크고 작은 물결을 의미하는 '파란'처럼, 청춘이 느끼는 매 순간의 다양한 감정을 기욱만의 방식으로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기욱은 2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스케줄 플랜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기욱은 오는 4일 트랙리스트에 이어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아트워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인다. 또한, 세 차례에 걸쳐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특히, 지난 1일 업로드된 신보의 로고 모션에 이어 이번 스케줄 플랜에도 필름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앨범명과의 연결성을 나타내는 오브제로 궁금증을 자극한 가운데, 한 편의 영화 같은 신보를 기대케 한다.
기욱은 오는 15일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크고 작은 물결을 의미하는 '파란'처럼, 청춘이 느끼는 매 순간의 다양한 감정을 기욱만의 방식으로 풀어냈다.
기욱은 지난 4월 전곡이 자작곡으로 구성된 솔로 데뷔 앨범 'Psycho Xybernetics : TURN OVER'(사이코 사이버네틱스 : 턴 오버)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한 바, 이번 신보로 '솔로 뮤지션' 타이틀을 더욱 공고히 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하반기 동시 데뷔 목표'…빌엔터, 보이·걸그룹 론칭 선언
- 캠프코리아, 필리핀 마닐라서 ‘온 뮤직 페스티벌’ 개최
- 김재중, 日 오리콘 차트 정상! 'Love Covers III' 발매 동시 '1위'
- '음악여행: 플레이리스트', 베트남 호찌민 물들인 '특별 낭만' 기대
- 두근두근 성숙 비주얼…수진, '아가씨' 발매 임박
- LG 웹OS, 제네시스 GV80 탑승
- [연중기획]성장 멈춘 혁신 스타트업…규제보다 진흥 필요
- "北 사이버공격 하루 150만건"
- [열정! e경영인]원스톱 솔루션 제공하는 목공 용품 전문 기업 '위넥스툴'
- [주말 나들이]숙박세일 페스타와 함께하는 '즐길 거리 가득'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