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10년간 앓은 공황장애 주범은 김국진" ('르크크')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내 공황장애 주범은 김국진"이라고 밝혀 그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경규는 "공황장애를 오게끔 한 주범이 김국진"이라며 "국진이랑 나랑 한 차를 타고 갔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경규는 "2시간 돌아서 갔더니 나무 앞에 딱 있더라. 부글 부글 끓어오르는데 말도 못하겠고, 김국진이니까 참았다"며 "국진이가 '미안하다'고 하는데 너무 통쾌하더라. 내가 이긴거다. 그 순간을 잊을 수 없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이경규가 "내 공황장애 주범은 김국진"이라고 밝혀 그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1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는 "김국진, 30년 만에 이경규에게서 또라이 봉인해제된 사연?! l 예능대부 갓경규 EP.15"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국진은 "형(이경규)은 정도 많고 순간 순간 자기 분을 못 이겨서 그 당시에 막 뱉는 거지만 그 타이밍이 지나가면 다시 마음이 여린 상태로 돌아온다"며 "형이 우는 모습도 봤다"고 말했다. 이에 이경규는 기억하지 못하는 듯 "내가 언제 울었냐"며 당황했다.
김국진은 "호주에 '남자의 자격' 촬영 갔을 때 형이 공황장애가 좀 있었을 때다"며 "산 속에 병원도 없는데 산 속에 들어가 있고 그러니까 공황장애가 심해지면서 흰쌀밥에 맨 물에 말아서 김치랑 먹으면서 눈물을 흘리더라"고 밝혔다.
그러자 이경규는 "공황장애를 오게끔 한 주범이 김국진"이라며 "국진이랑 나랑 한 차를 타고 갔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경규는 "오프로드로 가는데 윤형빈이 흥분해 있길래 '조심해서 몰아야 된다'고 당부를 했는데도 차가 진흙탕에 빠졌다"며 "내가 확 돌았다. '야! 윤형빈, 너 운전을 그렇게 하면 돼?'라며 화를 내고 있는데 국진이가 나타나서 '형빈아 괜찮아?'라더라"고 했다. 그는 "그때 순간적으로 '뭐지?' 하고는 '너 뭐야?'라고 해야 되는데 못했다"며 "조금씩 스트레스가 오기 시작했다. 당시 김국진이 총무를 했다. 여권, 돈 등을 갖고 있었다. 바오밥 나무 앞에서 신나게 사진을 찍고 2시간 후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었는데 가방이 없었다. 바오밥 나무 앞에서 까불다가 벤치에 두고 온거다"고 했다.
이경규는 "2시간 돌아서 갔더니 나무 앞에 딱 있더라. 부글 부글 끓어오르는데 말도 못하겠고, 김국진이니까 참았다"며 "국진이가 '미안하다'고 하는데 너무 통쾌하더라. 내가 이긴거다. 그 순간을 잊을 수 없다"며 웃었다. 이에 김국진은 "내가 잃어버렸다는 말에 눈에 생기가 돌고 통쾌해 하더라"며 "내가 '미안해'라고 했더니 이 형이 얼마나 좋은지 뛰다가 천장에 머리를 부딪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자산' 3조8천억 방시혁→유재석은 '1조'?..“어디다 내 재산을 끼냐?” 버럭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애를 쥐 잡듯이 잡았다”. '한의사 남편' 장영란, 아이에게 '한글 2시간 속성강의'까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내 즐거움♥” '공개열애 3년차' 변치 않는 애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