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소식가 박소현, 짜장면 소스에 안 비벼 먹어”(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딘딘이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 출연에 관한 일화를 전했다.
이날 딘딘은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고정 MC로 합류하며 활약 중인 근황을 전했다.
딘딘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팀은 다들 술을 안 좋아해서 저녁 회식 없이 무조건 촬영 전 점심 회식을 한다"라며 "소현 누나는 몇 가닥만 먹으니까 짜장면에 소스를 안 비비고 먹더라. 안 비비고 먹는 사람 처음 봤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딘딘이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 출연에 관한 일화를 전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류승수, 가수 에릭남, 딘딘, 그룹 브브걸 멤버 유정, 방송인 원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딘딘은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고정 MC로 합류하며 활약 중인 근황을 전했다. 딘딘은 “‘세상에 이런일이’ 25년 차 터줏대감 방송인 임성훈과 공통점이 많다”라며 “제작진이 저를 ‘포스트 임성훈’으로 선택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딘딘은 회식에 관련된 일화도 공개했다. 딘딘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팀은 다들 술을 안 좋아해서 저녁 회식 없이 무조건 촬영 전 점심 회식을 한다”라며 “소현 누나는 몇 가닥만 먹으니까 짜장면에 소스를 안 비비고 먹더라. 안 비비고 먹는 사람 처음 봤다”라고 전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지 “항공 마일리지 못써 분노→400만원 비즈니스석 내돈내산”(라스)[결정적장면]
- “월세 2200만원, 2년째 적자” 정준하, 6년 운영한 가게 폐업
- ‘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전청조, 명품 매장서 남현희 공주 대접…꼬마와 아줌마” 목격담 화제
- 수염 기른 조인성, 팬들 반응에 직접 등판 “입금 돼서 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