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3’ 박지윤→최예나, 강력해진 몰입감 예고…내년 공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고추리반3'가 더욱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로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3' 측은 2일 원조 추리반 멤버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컴백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약의 시작을 알렸다.
'여고추리반3'는 시즌1부터 함께 한 오리지널 제작진이 또 다시 의기투합하는 소식도 밝혀져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3'은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여고추리반3’가 더욱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로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3’ 측은 2일 원조 추리반 멤버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컴백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약의 시작을 알렸다.
티빙의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시작된 ‘여고추리반’은 시즌1에 비해 시즌2의 시청UV가 약 120%(동일 기간 기준) 증가하는 등 프랜차이즈 IP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추리 본능을 이끌어내는 사건들, 촘촘한 세계관, 반전 엔딩과 매회 복선을 쌓아가는 스토리텔링으로 막강한 팬덤을 형성, 장르 예능의 지평을 넓혔다는 호평이 이어지며 시즌3을 기다리는 반응도 끊임없이 쏟아졌다.
‘여고추리반3’의 무대가 될 고등학교는 폐교를 실제 학교처럼 디자인해 출연진과 시청자에게 더욱 큰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즌1과 시즌2에서는 보지 못한 현실감 있는 스토리와 특별한 장치가 더해져 역대급 추리 예능 탄생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여고추리반’의 묘미로 꼽히는 NPC(Non Player Character, 게임 속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할 수 없는 캐릭터) 군단의 활약도 관전포인트다. 이번에는 NPC 군단이 멤버들과 어떤 티키타카를 이어 나갈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확장된 세계관 속 추리 떡밥을 예고한 ‘여고추리반3’는 본편 외에도 이용자들이 과몰입 할 수 있는 장치들도 곳곳에 설치돼 재미를 더한다. 또한 똑 부러진 추리여왕 박지윤, 예능을 주도하는 장도연, 브레인 재재, 든든한 보디가드 비비, 그리고 사랑스러운 막내 최예나가 모여 믿고 보는 환상의 추리 호흡을 선보일 계획이다.
‘여고추리반3’는 시즌1부터 함께 한 오리지널 제작진이 또 다시 의기투합하는 소식도 밝혀져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시즌1부터 계속해서 함께한 임수정 PD를 중심으로 공연희 작가, 그리고 리얼한 세트장으로 완성도를 높였던 황우택 무대 감독, 장연옥 미술 감독이 함께해 다시 한번 역대급 미스터리 어드벤처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3’은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여신이어라’ 남규리, 파리 뒤흔든 드레스 자태 ‘명품 아우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손녀뻘 학생에 상습 성추행 80대 공연계 원로, 징역 3년 선고…피해자는 충격으로 자해 시도
- 김혜선, 코미디언 접고 독일에서 식당 운영할 뻔 “♥스테판과 연애 초반, 진지하게 고민”
- 집이 3채? 에릭남 “애틀랜타-LA-한국 왔다 갔다.. 4~5년 방송 안 하니까 은퇴한 줄 알아”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