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디지털 성범죄 예방 위한 댄스 챌린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교육청이 학생(보컬-한국창의예술고, 댄스-전남예술고)과 함께 자체 제작해 유튜브 채널 '전남교육TV'에 탑재한 디지털 성범죄 예방 홍보 영상을 활용, 11월 중 댄스 챌린지를 열고, 12월에는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한 후 전남교육TV에 탑재할 계획입니다.
전남교육청은 학생들에게 숏폼(음원 중 1분 이내) 동영상을 촬영해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고 도전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흥미를 유발하고 스스로 만들어가는 예방 교육을 실현하는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교육청이 '우리가 만드는 깨끗한 디지털 세상' 이라는 주제로 디지털 성범죄 예방을 위한 댄스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전남교육청이 학생(보컬-한국창의예술고, 댄스-전남예술고)과 함께 자체 제작해 유튜브 채널 ‘전남교육TV’에 탑재한 디지털 성범죄 예방 홍보 영상을 활용, 11월 중 댄스 챌린지를 열고, 12월에는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한 후 전남교육TV에 탑재할 계획입니다.
전남교육청은 학생들에게 숏폼(음원 중 1분 이내) 동영상을 촬영해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고 도전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흥미를 유발하고 스스로 만들어가는 예방 교육을 실현하는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전남교육청은 디지털 성범죄가 우리 청소년의 일상 가까이에 있고 빠른 속도로 증가함에 주목했습니다.
이에 따라 디지털 사용이 일상화된 학생들의 디지털 성인지 감수성을 기르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학교로 찾아가는 디지털 성인지 교육을 지원하는 것과 함께 문화예술과 연계한 디지털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습니다.
#전남교육청 #챌린지 #디지털성범죄 #성범죄예방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또 다른 펜싱학원 운영..수강료는 남현희 계좌로
- '김포 서울 편입' 속도 내는 與.."민주당, 찬반 입장 밝혀야"
- 비행 중이던 美 여객기서 부기장이 총기로 기장 위협
- 국내에서도 넷플릭스 계정 공유 제한.."같은 집 살아야 공유"
- 시총 3천억 증발시킨 中 칭다오 맥주 방뇨男, 결국 구금
- 전국장애인체전 3일 개막…선수단 1만 명 '역대 최대'
- 한낮 24~28도..'짙은 안개' 출근길 안전 주의
- 승용차가 버스정류장으로 돌진..여고생 숨져
- 섬마을까지 들이닥친 럼피스킨...확산 조짐 '초비상'
- 호남고속도로서 5중 추돌 사고..4명 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