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심은진=은인, ‘엑스맨’ 전 출연진에 햄버거 쏴” (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심은진을 무명시절의 은인으로 꼽으며 숨겨진 미담을 고백한다.
11월 2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82회는 '지중해 끝판왕 휴양지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배우 심은진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김신영은 "'행님아' 이전 '끔찍이 깜찍이'로 활동하던 무명 시절부터 나를 챙겨준 은인"이라며 심은진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심은진을 무명시절의 은인으로 꼽으며 숨겨진 미담을 고백한다.
11월 2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82회는 ‘지중해 끝판왕 휴양지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배우 심은진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어느 때보다 더욱 공손한 자세로 여행 동반자를 맞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랜선 여행 동반자는 ‘1세대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인 심은진. 김신영은 “’행님아’ 이전 ‘끔찍이 깜찍이’로 활동하던 무명 시절부터 나를 챙겨준 은인”이라며 심은진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내가 처음으로 연예인에게 손편지를 쓴 사람도 심은진”이라고 각별한 마음을 전한 데 이어, “과거 예능 ‘엑스맨’ 촬영 당시 전 출연진에게 햄버거를 쐈다”면서 소싯적 과거 기억까지 ‘박박 긁어모은 심은진 미담 대방출’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것도 잠시, 심은진은 “손편지가 무슨 소용이냐. 내가 보낸 문자 답장을 아직까지 못 받았다”며 김신영에게 연락 두절 당한 서운함을 폭발시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이어진 심은진의 폭로에 김신영은 안절부절못하며 당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전해져 ‘심은진-김신영 연락 두절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지중해 휴양지를 제대로 파고들 예정. 지중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그리스 중에서도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케팔로니아섬을 랜선 여행해 안방극장의 눈을 황홀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미르토스 해변은 탄성이 절로 나는 에메랄드빛 지중해 바다 색감으로 스튜디오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관심이 한껏 고조된다.
'다시갈지도’의 ‘지중해 끝판왕 휴양지 베스트 3’는 2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전청조, 명품 매장서 남현희 공주 대접…꼬마와 아줌마” 목격담 화제
- 수염 기른 조인성, 팬들 반응에 직접 등판 “입금 돼서 한 것”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이시영 “고산병 공포” 쓰러져 산소호흡기 ‘비상’…히말라야 트레킹 역경 알려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