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한강뷰 집 전격 공개…170만 유튜버 위엄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약 170만 구독자를 보유한 곽튜브 일상이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약칭 '전참시') 271회에는 곽튜브의 한강 뷰 집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곽튜브는 전 세계 30개국에서 물 건너온 기념품들로 꽉 찬 집을 공개한다.
그러나 방 한 켠에는 빨래감과 여행 짐들이 그대로 널브러져 있는가 하면, 먹다 남은 배달 음식 용기가 테이블 위에 고스란히 남아 있는 등 곽튜브의 생생한 자취생 모습 또한 가감없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약칭 ‘전참시’) 271회에는 곽튜브의 한강 뷰 집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곽튜브는 전 세계 30개국에서 물 건너온 기념품들로 꽉 찬 집을 공개한다. 여행 크리에이터답게 곽튜브의 집 거실 곳곳에는 다채로운 여행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다.
그러나 방 한 켠에는 빨래감과 여행 짐들이 그대로 널브러져 있는가 하면, 먹다 남은 배달 음식 용기가 테이블 위에 고스란히 남아 있는 등 곽튜브의 생생한 자취생 모습 또한 가감없이 공개된다. 심지어 냉장고에는 유통기한 지난 음식들이 여럿 발견돼 참견인들을 놀라게 한다.
그런 가운데 매니저 증언에 따라 남성미 넘치는 면모를 한껏 발산하며 외출 준비를 마친 곽튜브는 사무실로 향한다. 가는 도중,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곽튜브는 팬들과 사진을 찍고 대화를 나누며 즉석 팬미팅을 방불케 한다.
방송은 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나은이라고? 못 알아보겠어! 확 달라진 분위기 [화보]
- 정가은-백보람, 40대에도 비키니 완벽 소화 ‘자기관리 대단해’ [DA★]
- 박지윤·최동석 이혼 심경 “억측엔 강경 대응” (전문)[종합]
- 성직자 “이게 맞는 건지”…헌팅 포차 방문에 혼란 (성지순례)[TV종합]
- 이선균·유아인·곽도원에 묶인 제작비 1000억…韓 영화의 위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