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조진웅 ‘독전2’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전2'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11월 17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독전2'(감독 백)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와 사라진 '락'(오승훈),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독전2'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11월 17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독전2'(감독 백)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와 사라진 ‘락’(오승훈),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메인 포스터는 거칠게 찢기고 갈라진 효과와 함께 강렬한 인상의 주역들을 한 프레임에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의구심을 품은 표정의 ‘원호’에게서는 ‘이선생’을 자처했던 ‘브라이언’이 검거된 후 모두가 사건을 종결짓지만, 진짜 ‘이선생’은 따로 있다 믿으며 추적하는 집념이 느껴진다. 또한 알듯 모를 듯한 눈길로 누군가를 올려다보는 ‘브라이언’의 표정은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도 다시 기회를 노리는 강한 욕망을 짐작하게 한다. 살기 가득한 얼굴의 이선생의 최측근 ‘큰칼’은 보는 것만으로도 섬뜩함을 불러일으키고, 분노에 가득 찬 ‘락’의 모습은 늘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던 그를 이렇게 동요시키는 사건 전개를 궁금하게 한다.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100만을 훌쩍 넘기며 화제를 모았던 티저 예고편에 이어, 메인 예고편 역시 강렬한 도입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인 예고편은 1편의 종착지였던 노르웨이의 풍광이 펼쳐진 후 눈물 어린 ‘원호’, 공포에 질린 ‘락’, 분노에 들끓는 ‘브라이언’, 위협적인 눈빛의 ‘큰칼’로 시작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이선생’을 잡으려는 자, ‘이선생’을 보고 싶은 자, ‘이선생’이 되고 싶은 자, ‘이선생’을 지키려는 자와 같이 ‘이선생’을 둘러싼 이들 저마다의 욕망이 서서히 드러나고 독하게 돌아온 자들의 치열한 전쟁을 예고한다. 이어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함께 분위기는 반전되고, “11월, 드러나지 않은 진실의 조각”이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이국적인 배경은 새로운 전개를 암시하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등이 주연한 '독전2'는 11월 1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사진=넷플릭스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전청조, 명품 매장서 남현희 공주 대접…꼬마와 아줌마” 목격담 화제
- 이시영 “고산병 공포” 쓰러져 산소호흡기 ‘비상’…히말라야 트레킹 역경 알려
- 수염 기른 조인성, 팬들 반응에 직접 등판 “입금 돼서 한 것”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