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들은',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소년들'은 2위로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감독 미야자키 하야오)가 신작 공세에도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2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1일 전국 4만 9,276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같은 날 3만 8,872명을 동원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를 넘지는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감독 미야자키 하야오)가 신작 공세에도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2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1일 전국 4만 9,276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누적 관객 수는 111만 2,939명.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벼랑 위의 포뇨' 등을 만든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10년 만에 내놓은 신작이다.
박스오피스 2위는 정지영 감독의 신작 '소년들'이 차지했다. 같은 날 3만 8,872명을 동원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를 넘지는 못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남현희와 교제 중 남성과 양다리 연애를?"...전청조, 혼인빙자 사기혐의 피소
- 이승기♥이다인, 부모된다…"소중한 생명 찾아와, 내년 2월 출산"
- 정준하, 강남서 6년 운영한 가게 폐업…"월세 2200에 2년째 적자"
- "두려움 없이 현장 누볐던 리포터"...MBC, 故김태민 추모 방송
- 산다라박 "내가 시누이라니!"…'결혼' 천둥♥미미, 웨딩촬영 진행
- '마약 혐의' 지드래곤, 불교 교리 올렸다가 삭제…내용 뭐길래?
- 이서진, 안테나와 전속계약 체결…유재석·이효리와 한솥밥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심경…"오랜기간 고민, 부모로서 서로 응원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