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곽튜브, 173만 유튜버의 한강뷰 하우스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공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에서는 곽튜브의 한강뷰 집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곽튜브는 전세계 30개국에서 물 건너온 기념품들로 꽉 찬 집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에서는 곽튜브의 한강뷰 집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곽튜브는 전세계 30개국에서 물 건너온 기념품들로 꽉 찬 집을 공개한다. 유튜브 구독자 173만명을 자랑하는 여행 크리에이터답게 곽튜브의 집 거실 곳곳에는 다채로운 여행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러나 방 한 켠에는 빨래감과 여행 짐들이 그대로 널브러져 있는가 하면, 먹다 남은 배달 음식 용기가 테이블 위에 고스란히 남아 있는 등 곽튜브의 리얼한 자취생의 모습 또한 가감없이 공개된다고.
심지어 냉장고에는 유통기한 지난 음식들이 여럿 발견돼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정글을 방불케 하는 곽튜브의 집 상태와 함께 꾸밈없는 자취 라이프가 공개되어 꿀잼을 선사할 예정으로 본방송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매니저의 증언에 따라 남성미(?) 넘치는 면모를 한껏 발산하며 외출 준비를 마친 그는 사무실로 향한다. 가는 도중,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곽튜브는 팬들과 사진을 찍고 대화를 나누며 즉석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모습을 선보인다고.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평소 여행을 다닐 때에도 다양한 사람들과 친근하게 대화를 한다는 곽튜브의 모습이 일상에서도 그대로 드러나 친근감을 더할 예정이다.
곽튜브의 현실감 넘치는 라이프는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 18일 첫방
- 리아킴 “10년째 하루 한 끼만…야채·고기 위주”
- “돈버는 기계냐”…이천수, 아내 심하은과 넷째 계획 갈등 폭발(살림남)
- 시그니처 세미, 캠퍼스 드라마 ‘뜸 들이지 마세요’ 주연 캐스팅[공식]
- 그 여자는 왜 쓰레기를 뒤질까, ‘너를 줍다’[MK무비]
- 유정 “♥이규한과 첫 열애설 부인? 빨리 고백하라고..”(‘라스’)
- ‘그대들은’, ‘소년들’ 따돌리고 1위 굳건[MK박스오피스]
- “난리났네”... 17기, ‘호감 2순위’ 데이트 선택에 혼란 (‘나는 솔로’) [종합]
-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영철과 대화 중 눈물... “이성 만날 기회 없어”
- ‘나는 솔로’ 17기 광수, 옥순 엉뚱 4차원 매력에 웃음... “호감도 올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