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Unfinished’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오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Unfinished'(언피니쉬드)를 발매한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finished' 전곡 음원은 오는 8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오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Unfinished’(언피니쉬드)를 발매한다. 지난해 5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더 비기닝 : 월드 트리) 이후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EP 형식의 신보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오늘(2일) 0시 공식 SNS에 ‘Unfinished’의 앨범명과 발매일시를 담은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와 이모티콘에 눈송이, 스노우볼 등의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포레스텔라는 올해 국내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의 미주 5개 도시 투어를 시작으로 ‘The Royal’(더 로얄) 앙코르 공연과 8개 도시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달에는 2년 연속 야외 단독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이와 더불어 7월 ‘White Night (백야)’(화이트 나이트), 9월 스핀오프 싱글 ‘KOOL’(쿨)과 tvN 드라마 ‘아라문의 검’ OST를 발매했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finished’ 전곡 음원은 오는 8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팬과 5년 열애… “너무 예뻐서 첫 눈에 반해”
- [단독]더 교활해진 ‘피싱’… 서울대 교수도 10억 뜯겼다
- 열도 뒤흔든 꽃뱀 스캔들…중년남 유혹해 2년간 18억 벌어
- 윤 대통령 “서민쪽으로 예산 재배치하면 탄핵? 하려면 하시라”
- 86세 노인이 우체국에서 8시간 동안 인질극 벌인 이유
- 전청조 양다리였다…“남현희 교제중 나와 결혼 준비” 30대男 고소
- 이준석, 신당 초읽기? 김종인 만나 “중요한 행동 전에 자문”
- 나체로 하마스에 끌려간 독일 여성 참수된 듯…어머니 “차라리 다행”
- ‘빅블러’ 가속화 속 STO 선점 경쟁… 금융의 ‘판’을 바꾼다[창간 32주년 특집]
- “박지윤 귀책 아니다”…최동석, 이혼 관련 ‘억측’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