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 18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귀에 띵곡'이 18일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내 귀에 띵곡'은 ENA의 첫 음악 예능이다.
ENA는 매주 토요일 저녁 황금 시간대에 '내 귀에 띵곡' 편성을 확정짓는 자신감을 보였다.
'내 귀에 띵곡' 첫 회는 오는 11월 18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 귀에 띵곡’은 ENA의 첫 음악 예능이다. KBS2 ‘불후의 명곡’으 탄생시킨 권재영 PD가 KBS 퇴사 후 첫 연출자로 나서는 뮤직 토크쇼. 매주 10인의 스타 게스트들이 총출동, 자신만의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소개한다. 각종 미션을 통해 ‘띵곡’ 무대를 100% 완성해내기 위해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첫 방송을 기대케 하는 공식 포스터를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포스터에서 MC 붐은 샛노란 슈트로 한껏 멋을 낸 채, 의자에 앉아 마이크를 들고 ‘띵곡’을 열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띵곡’에 취해 미친 폼과 흥을 폭발시키는 붐의 모습에 ‘내 귀에 띵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고조된다.
ENA는 매주 토요일 저녁 황금 시간대에 ‘내 귀에 띵곡’ 편성을 확정짓는 자신감을 보였다.
제작진은 “스타들의 ‘띵곡’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기성세대와 MZ세대 모두 공감하는 웃음과 감동을 안겨드릴 것이며, 나아가 음악적 소통을 통한, 세대통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붐과 함께 첫 회를 장식할 스타 게스트 10인의 ‘띵곡’ 열전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내 귀에 띵곡’ 첫 회는 오는 11월 18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리아킴 “10년째 하루 한 끼만…야채·고기 위주”
- “돈버는 기계냐”…이천수, 아내 심하은과 넷째 계획 갈등 폭발(살림남)
- 시그니처 세미, 캠퍼스 드라마 ‘뜸 들이지 마세요’ 주연 캐스팅[공식]
- 그 여자는 왜 쓰레기를 뒤질까, ‘너를 줍다’[MK무비]
- 유정 “♥이규한과 첫 열애설 부인? 빨리 고백하라고..”(‘라스’)
- ‘그대들은’, ‘소년들’ 따돌리고 1위 굳건[MK박스오피스]
- “난리났네”... 17기, ‘호감 2순위’ 데이트 선택에 혼란 (‘나는 솔로’) [종합]
-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영철과 대화 중 눈물... “이성 만날 기회 없어”
- ‘나는 솔로’ 17기 광수, 옥순 엉뚱 4차원 매력에 웃음... “호감도 올라가”
- ‘나는 솔로’ 17기 영숙, 영호·영철과 데이트... “영수와 대화해보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