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고객과 소망 함께 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가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와 연계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오는 12월 31일(일) 송출 예정인 '2024년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에 앞서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공유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들이 직접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의 주체가 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노래하자는 뜻을 담은 '싱 유어 위시'(Sing Your Wish)를 콘셉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부터 뚝섬유원지서 ‘위시 송 카’ 체험존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현대차가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와 연계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오는 12월 31일(일) 송출 예정인 ‘2024년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에 앞서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공유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들이 직접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의 주체가 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노래하자는 뜻을 담은 ‘싱 유어 위시’(Sing Your Wish)를 콘셉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먼저 현대차는 가수 규현, 싱어송라이터 권진아,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새해 소망을 담아 부른 음원 ‘위시’를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일 오후 6시에 공개했다. 현대차는 ‘위시’의 가사에 다가오는 새해 소중한 사람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함께 기원하며 노래 부르자는 바람을 담았다.
이어 현대차는 3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간 서울 뚝섬유원지역 앞 광장에서 체험존 ‘위시 송 카’를 운영한다. 현대차는 전기차 아이오닉 5와 코나 일렉트릭의 실내를 노래부스로 연출해 ‘위시 송 카’를 제작했다. 고객들은 이 차량 안에서 음원 ‘위시’의 가사에 각자의 소원을 넣어 직접 노래를 부르고 현대차는 고객이 차량 안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기념사진을 소장할 수 있도록 파일로 제공한다.
10일에는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 쇼’를 선보인다.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와 함께하는 버스킹(거리공연)을 약 90분간 진행한 후 고객들의 대표적인 소원 세 가지를 선정해 실시간 드론 공연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버스킹 참여방법과 드론쇼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 현장을 담은 영상과 함께 총 1000대의 드론을 활용해 2024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 영상은 오는 12월 31일 자정 무렵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위시’의 가사처럼 2023년 남은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모든 고객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월, 추가인상 여지 남겼지만…필요성 낮췄다[월스트리트in]
- "협찬 아닌데" 이서진·정유미 애정템 판매량 38배 폭증[누구템]
- “전청조 제주서 결혼한 女, 다단계 새끼 사장”…2017년 무슨 일이
- 미성년자 야산에 암매장한 ‘가출팸’ 선배들[그해 오늘]
- "자금 출처 확인하지 말라" 전청조, 펜싱협회에 30억원 후원 제안했다가 거부 당해
- 91년생이 쓴 '전세지옥' 들고온 한동훈…"정책 기본 삼겠다"
- 출퇴근 지옥철 ‘의자’ 싹 없앤다는데…“우리가 화물이냐” 뿔난 시민들
- “영어·독서로 사교육 걱정 없어요”…전교생 5.8배 늘어난 현북초
- 제주항공 여객기, 후쿠오카 착륙 도중 새와 충돌…한때 운항 지연
- “니네 아빠 발렸어” 아들 보는 앞에서 무차별 폭행당한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