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12월 개최…특별한 연말 예고

안태현 기자 2023. 11. 2. 08: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마마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2일 소속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빅마마가 오는 12월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빅마마 콘서트 [액트 20](ACT 20)'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공연명 '액트 20'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빅마마가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공연의 '막(ACT)'에 비유해 표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빅마마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2일 소속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빅마마가 오는 12월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빅마마 콘서트 [액트 20](ACT 20)'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공연명 '액트 20'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빅마마가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공연의 ‘막(ACT)’에 비유해 표현했다. 2003년 데뷔한 이래 20년간 파워풀한 보이스와 아름다운 하모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빅마마는 팬들과 함께 과거와 현재,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빅마마는 이번 콘서트에서 신연아, 이지영, 이영현, 박민혜 네 멤버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하모니부터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솔로 무대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2003년 데뷔한 빅마마는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체념' '연' '배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독보적인 여성 보컬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21년 9년 만에 완전체로 재결합, 싱글 '하루만 더'를 발매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정규 6집 '본'(Born(本)) 앨범을 연달아 선보이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도 다수의 OST 앨범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발라드 명곡 '행복한 나를'을 빅마마만의 색깔로 재탄생 시키며 음악팬들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해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리본'(ReBorn)'을 통해 15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 명불허전 실력을 입증하며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에 레전드의 귀환을 알리고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2023 빅마마 콘서트 [액트 20]' 티켓 오픈 일정은 2일 오후 3시 온라인 예매 플랫폼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