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손석구 '오픈 더 도어' 릴레이 GV 뜬다

김선우 기자 2023. 11. 2. 0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든든한 지원사격이다.

실화 모티브로 묵직한 메시지를 전하며 주목받고 있는 영화 '오픈 더 도어(장항준 감독)'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릴레이 GV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픈 더 도어'가 장항준 감독, 송은이 제작자, 가수 윤종신, 배우 손석구가 참석하는 릴레이 GV 3차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오픈 더 도어'는 미국 뉴저지 한인 세탁소 살인 사건 이후 7년, 비밀의 문을 열어버린 한 가족의 숨겨진 진실을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먼저 1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가수 윤종신과 장항준 감독의 GV가 진행된다. MBC 라디오 '윤종신의 두시의 데이트'에서 '어수선한 영화이야기' 코너 진행자로 인연이 있었던 장항준 감독이 이번에는 GV 게스트로 윤종신을 만나 찐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17일 예정된 GV에서는 제작자 송은이가 진행, 장항준 감독과 배우 손석구 가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배우 손석구는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의 구씨부터 영화 '범죄도시2'의 메인 빌런 강해상 역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손석구가 배우의 시선으로 바라본 '오픈 더 도어'에 관한 흥미로운 해석부터 관객들과 나누는 다양한 질의응답까지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영화팬들의 뜨거운 예매 열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