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 “10년째 하루 한 끼만…야채·고기 위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 안무가 리아킴이 초슬림 몸매의 비결을 밝혔다.
10년째 하루에 한 끼만 먹는단다.
DJ 김태균은 먼저 바다의 스우파2 우승을 축하하는 한편, 리아킴에게도 "유명 안무가인만큼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가 됐다"며 인사했다.
그는 "10년째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있다. 두 끼 이상 먹으면 춤출 때 몸이 무겁더라. 그래서 거의 한 끼만 먹는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스우파2)의 주역 리아킴, 펑키와이, 바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김태균은 먼저 바다의 스우파2 우승을 축하하는 한편, 리아킴에게도 “유명 안무가인만큼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가 됐다”며 인사했다.
리아킴은 “시즌1을 보면서 참가자로 나오고 싶었다. 항상 심사만 본다는 것에 스스로 내심 서운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한 자기 관리 비법도 밝혔다. 그는 “10년째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있다. 두 끼 이상 먹으면 춤출 때 몸이 무겁더라. 그래서 거의 한 끼만 먹는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면서 “음식도 탄수화물 말고 야채, 고기 위주로 먹는다. 식사 외 군것질은 한다. 올해 마흔인데 의외로 몸 아픈 데는 없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돈버는 기계냐”…이천수, 아내 심하은과 넷째 계획 갈등 폭발(살림남)
- 시그니처 세미, 캠퍼스 드라마 ‘뜸 들이지 마세요’ 주연 캐스팅[공식]
- 그 여자는 왜 쓰레기를 뒤질까, ‘너를 줍다’[MK무비]
- 유정 “♥이규한과 첫 열애설 부인? 빨리 고백하라고..”(‘라스’)
- ‘그대들은’, ‘소년들’ 따돌리고 1위 굳건[MK박스오피스]
- “난리났네”... 17기, ‘호감 2순위’ 데이트 선택에 혼란 (‘나는 솔로’) [종합]
-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영철과 대화 중 눈물... “이성 만날 기회 없어”
- ‘나는 솔로’ 17기 광수, 옥순 엉뚱 4차원 매력에 웃음... “호감도 올라가”
- ‘나는 솔로’ 17기 영숙, 영호·영철과 데이트... “영수와 대화해보고파”
- [종합] ‘유퀴즈’ 방시혁 “BTS 재계약, ‘형 믿고 가겠다’고... 가장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