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컴백 크러쉬, 무드 필름 속 아련+몽환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크러쉬는 11월 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wonderego' 무드 필름을 게재하며 오는 14일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크러쉬의 앨범 발매일이 공개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크러쉬는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연말 단독 콘서트 개최 일정 등을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크러쉬는 11월 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wonderego' 무드 필름을 게재하며 오는 14일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감미로운 크러쉬의 보이스로 시작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크러쉬는 방 안에서 추억이 담긴 물건을 정리하며 생각에 잠겨있다.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크러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크러쉬의 모습과 함께 흘러나오는 멜로디가 아련함을 극대화하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크러쉬의 앨범 발매일이 공개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크러쉬는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연말 단독 콘서트 개최 일정 등을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크러쉬는 지난 1일 오후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과거 모습과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데우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늘 오후 2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CD와 LP 2종의 정규 3집 'wonderego'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어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전청조, 명품 매장서 남현희 공주 대접…꼬마와 아줌마” 목격담 화제
- 이시영 “고산병 공포” 쓰러져 산소호흡기 ‘비상’…히말라야 트레킹 역경 알려
- 수염 기른 조인성, 팬들 반응에 직접 등판 “입금 돼서 한 것”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