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의 이경규” 13년 인연 한혜진 챙긴 츤데레..연극 관람에 선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이 이경규의 의리에 감동받았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한혜진은 이경규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훈훈한 친분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경규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에 출연하고 있는 한혜진을 응원하기 위해 연극 관람은 물론이고 간식 선물까지 한 것.
이경규가 선물한 간식 상자에는 이경규의 얼굴과 함께 '이경규가 쏜다. 한혜진 배우님 응원합니다! 맛있게 드세요'라고 쓴 스티커가 붙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한혜진이 이경규의 의리에 감동받았다.
한혜진은 지난 1일 “경규 선배님의 깜짝 방문! 선배님 진짜 감동이에요”라고 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한혜진은 이경규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훈훈한 친분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경규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에 출연하고 있는 한혜진을 응원하기 위해 연극 관람은 물론이고 간식 선물까지 한 것.
이경규가 선물한 간식 상자에는 이경규의 얼굴과 함께 ‘이경규가 쏜다. 한혜진 배우님 응원합니다! 맛있게 드세요’라고 쓴 스티커가 붙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한혜진은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 무대에 서고 있다. 한혜진과 이경규는 SBS 예능 ‘힐링캠프'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췄다. /kangsj@osen.co.kr
[사진] 한혜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