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공장서 불…1억 7000만 원 재산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의 한 공장에서 불이나 1억 7000여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2일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52분쯤 구미시 공단동 납축전지 금형업체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불로 공장 일부(995m²)와 공장기계 및 집기비품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1억 6724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공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I 구미=김은경 기자] 경북 구미의 한 공장에서 불이나 1억 7000여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2일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52분쯤 구미시 공단동 납축전지 금형업체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이 나자 소방당국은 장비 33대와 인력 86명을 투입해 전날 오후 8시 50분쯤 불길을 완전히 잡았다.
이 불로 공장 일부(995m²)와 공장기계 및 집기비품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1억 6724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공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 중이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순혁의 '격정 토로'<상>] "에코프로 손절? 지금은 살 기회, 난 더 샀다"
- '택시 수수료' 호소에 "독과점 엄단" 지시…'윤석열표 현장 행정'
- 與 '스타 의원 험지 출마'…민주당, '계파 갈등' 경계 모드
- [김병헌의 체인지] 조반유리(造反有理)와 이재명 민주당
- [2023 TMA] 보이넥스트도어 이한이 말해버린 '비밀 TMI'는? (영상)
- [버추얼 아이돌③]이터니티 "대표님~비주얼은 좋은데 인간미 더 채워줘요!"
- 펫팸족 공략하는 삼성화재, 댕댕이도 푹 빠진 '오모오모 하우스' 가보니
- 아시아나항공 오늘(2일) 이사회…화물 매각 결정 '운명의 날'
- [나의 인생곡(144)] 박경희,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로 뜨거운 명성
- LGU+ 황현식 사장에 쏠리는 눈…'정보유출' 사태 딛고 연임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