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푸조 고객은 車관리 부담 낮춘다… 사고 수리 캠페인·연장보증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지프·푸조·DS·크라이슬러·피아트·시트로엥 차종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 동안 '사고 수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이를통해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 지원, 연장보증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서비스 만족도 증진에 나선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사고 수리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해 고객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이를통해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 지원, 연장보증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서비스 만족도 증진에 나선다.
2일 스텔란티스 코리아에 따르면 '사고 수리 캠페인'은 전 브랜드의 사후관리(A/S) 혜택을 강화하고 수리에 대한 고객의 불안과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지프 및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사고 수리 고객 차량 중 자기차량 손해보험(자차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리비용이 200만원을 초과할 경우 적용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사고 수리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해 고객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사고지-서비스센터 견인 서비스를 비롯해 ▲차 입고 뒤 귀가 택시비 지원 ▲수리 완료 뒤 차량 탁송 지원 등 모빌리티 서비스 비용을 지원(지원 비용은 조건별 상이)해 이동 시 차량 부재에 대한 불편함도 완화한다.
만약 사고 수리비용이 차량 보험 가액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된 금액에 해당하는 수리비도 지원한다.
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는 스텔란티스 공식 서비스센터는 모두 동일한 정비 프로세스와 체계화로 입고부터 수리 뒤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순정부품을 통해 차량의 안전성 및 성능을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할 수도 있다.
이밖에 고객이 보증 만료 뒤에도 심리적, 경제적으로 안심하고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11월 한 달동안 연장보증 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지프와 푸조·시트로엥·DS 차종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해당 행사를 통해 기존 소비자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연장보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고 수리 캠페인' 및 '연장보증 상품 할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바 vs 뚜쥬'의 빵 전쟁… 국내 벗어나 해외서 훨훨 - 머니S
- '조윤희와 이혼' 이동건, 여자친구 깜짝 공개? - 머니S
- 비, ♥김태희와 결혼한 이유…"이 여자구나 느낌 와" - 머니S
- 최대이자 1만3000%, 못 갚으면 나체 사진 유포… 불법 대부업체 검거 - 머니S
- 조진웅, 이선균 하차 '노웨이아웃' 합류할까 - 머니S
- 전국 '럼피스킨병' 초비상… 최북단 고성에 청정 전남까지 확산 - 머니S
- I am 전청조, 의혹 봇물… "썸남, 전 남친 등 100% 여자" 강조 - 머니S
- '프렌즈 챈들러' 매튜 페리 사망… 향년 54세 - 머니S
- 55m 높이서 20분 멈춘 경주 롤러코스터… 지난해 7월 이어 두번째 - 머니S
- 한소희, '파격 피어싱' 제거…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