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유정 결혼에 관심→썸타다 열애설로 커플된 러브스토리 공개(라스)[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브걸 유정이 이규한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결혼에도 관심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가만히 듣고 있던 유세윤은 "이규한 씨가 진짜 좋아한다고 느낀 게 규한 씨에게 연락이 왔다. '필요한 게 있으면 뭐든 도울 테니 유정씨 잘 챙겨달라'고 하더라"고 전했고, 이어 유정이 에릭남과 듀엣곡을 선보이자 "규한이가 질투하는 거 아냐?"라고 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브브걸 유정이 이규한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결혼에도 관심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11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39회에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브브걸 유정, 원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정은 이규한과의 열애가 언급되자 "사실 저희라고 말하기 좀 그렇지만…"이라며 눈에 띄게 부끄러워했다.
이어 "저희가 '촌스럽게'라는 프로에서 처음 만났다. 그분께선 '전부터 호감이 있었다. 그 프로그램을 유정 씨 때문에 나갔다'고 나중에 얘기해 주시더라. 사실인지는 모르겠다"고 첫 만남을 전했다.
두 사람은 9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 전인 7월 첫 열애설에 휩싸였다. 유정은 "그땐 밥을 몇 번 먹었던 사이. 아니라고 하기도 그렇고 맞다고 하기도 좀 그런 사이였다"고 털어놓으며 "빨리 고백을 해줘야 하는데"라고 고백을 기다렸던 당시의 속마음을 밝혔다.
그러곤 "처음엔 너무 선배님이니까 좀 까칠해 보였는데 몇 번 만나보니까 생각했던 것과 이미지가 다르시더라. 너무 친절하고 하셔서 '우리 만나 볼까요'라고 얘기해서 '네'라고 했다"고 연애의 시작을 공개했다.
장도연은 첫 열애설이 좋은 영향을 끼친 것 같다고 짐작했다. 이에 유정은 "제가 그때 컴백이 일주일 뒤라 먼저 저에게 '이렇게 되면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아니라고 하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애기해 주시더라. 사실 사귈 때도 아니었고. '이렇게 된 김에 한번 만나보자'고 해서 만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가만히 듣고 있던 유세윤은 "이규한 씨가 진짜 좋아한다고 느낀 게 규한 씨에게 연락이 왔다. '필요한 게 있으면 뭐든 도울 테니 유정씨 잘 챙겨달라'고 하더라"고 전했고, 이어 유정이 에릭남과 듀엣곡을 선보이자 "규한이가 질투하는 거 아냐?"라고 놀렸다. 유정은 유세윤의 한마디에 이규한을 의식하다가 도입부를 삐끗해 눈길을 끌었다.
노래 뒤에도 놀림은 이어졌다. 듀엣곡은 러블리 하고 교감이 있어야 하는데 에릭남 역시 열애설을 의식했는지 앞만 보더라는 것. 에릭남이 이에 선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음을 어필하는 가운데 유정은 "저희가 사실 친척"이라며 모두 남씨 성인 걸 짚었고 김구라는 "어차피 선을 넘을 수가 없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안앴다.
한편 이런 유정은 이후 딘딘 때문에 시작된 결혼 토크에 관심을 보였다. 유정은 당장은 결혼 생각이 없다는 딘딘에게 김구라가 "결혼은 좋은 거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해야지"라고 하자 불쑥 "궁금한 게 결혼과 연애는 뭐가 다르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데뷔하는 것과 연습생 그 차이"라고 조언했고 유세윤은 "데뷔하고 해체도 많이 하고"라고 아찔한 말을 덧붙여 모두의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유정과 이규한은 KBS 2TV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함께 출연했다. 유정은 1991년생 올해 만 32세며, 이규한이 11세 연상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표창원 “전청조 남현희 가스라이팅과 달라, 수직 관계 아냐”(해볼만한아침)
- “전청조, 명품 매장서 남현희 공주 대접…꼬마와 아줌마” 목격담 화제
- 이시영 “고산병 공포” 쓰러져 산소호흡기 ‘비상’…히말라야 트레킹 역경 알려
- 수염 기른 조인성, 팬들 반응에 직접 등판 “입금 돼서 한 것”
- 안정환♥이혜원, 벌써 트리 설치한 집 “잘 도와주는 안느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