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추위"…이마트, 난방가전부터 이불·내복까지 할인

한지명 기자 2023. 11. 2.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139480)는 이달 16일까지 난방가전을 비롯해 겨울 침구류, 내복 등 다양한 보온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가전 매장에서 전기요, 가습기, 히터 등 주요 난방가전을 행사카드로 구매시 할인한다.

난방비를 아낄 수 있는 침구류, 내복 등 보온템도 동시에 행사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부터 보름간 전기요·가습기·히터 등 특가
난방가전 행사.(이마트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이마트(139480)는 이달 16일까지 난방가전을 비롯해 겨울 침구류, 내복 등 다양한 보온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가전 매장에서 전기요, 가습기, 히터 등 주요 난방가전을 행사카드로 구매시 할인한다.

가성비 전기요 '블랙앤데커 탄소열선 전기요'(1인용)은 1만원 할인한 가격에, 세척이 간편하고 난방효과도 얻을 수 있는 가열식 가습기 '조지루시 가습기'는 4만원 할인해 준비했다.

겨울캠핑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신일 1200 팬히터'(SFH-Y1200SG)는 KB국민카드로 결제시 10% 할인한다.

난방비를 아낄 수 있는 침구류, 내복 등 보온템도 동시에 행사를 진행한다.

'직수입 발열 침구'는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20%,'히트필 이너웨어/내복'은 전품목 대상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한다. 특히 올해는 히트필 여성 이너웨어 5종을 신상품으로 선보인다. 그 중 3종은 봉제선 없는 프리컷 기법을 사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대표 상품 '히트필 프리컷 햄팬티/브라/슬리머런닝'은 피부에 닿는 안쪽 면은 얇은 기모로 보온성을 높이고, 겉면은 매끈한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말림을 방지했다.

'데이즈 남/여성 플리스'도 티셔츠, 조끼, 점퍼, 바지 등 10여종의 행사상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장갑, 넥워머, 털슬리퍼 등 방한잡화도 1만원대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담당은 "평소보다 따뜻했던 10월 날씨에도 미리 난방용품을 구비하시려는 분들이 늘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