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2023 페스티브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링글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페스티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2023 페스티브 캠페인'을 전개한다.
회사 측은 "프링글스 뚜껑을 열면 시작되는 경쾌하고 바삭한 소리와 맛이 페스티브 시즌 모든 순간을 더욱 재밌게 만들길 바라며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페스티브 시즌 대표 스낵 프링글스와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이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의 파티 및 모임이 잦아지는 페스티브 시즌에 프링글스와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양파맛을 ‘페스티브 시즌 한정 패키지’로 선보이는 게 대표적이다.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새해를 기대하는 이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또 19일부터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캠페인 관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회사 측은 “프링글스 뚜껑을 열면 시작되는 경쾌하고 바삭한 소리와 맛이 페스티브 시즌 모든 순간을 더욱 재밌게 만들길 바라며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페스티브 시즌 대표 스낵 프링글스와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이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나은이라고? 못 알아보겠어! 확 달라진 분위기 [화보]
- 정가은-백보람, 40대에도 비키니 완벽 소화 ‘자기관리 대단해’ [DA★]
- 박지윤·최동석 이혼 심경 “억측엔 강경 대응” (전문)[종합]
- 성직자 “이게 맞는 건지”…헌팅 포차 방문에 혼란 (성지순례)[TV종합]
- 이선균·유아인·곽도원에 묶인 제작비 1000억…韓 영화의 위기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