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우슈협회, 대만국립체육대학 초청 ‘합동 훈련’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우슈협회가 합동 훈련을 성료했다.
대한우슈협회는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천선수촌에서 대만 대만국립체육대학과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이해수 대한우슈협회 전무이사는 "이번 합동훈련은 우수한 대만국립체육대학 우슈팀을 초청하여 국제교류뿐만 아니라 곧 있을 제16회 세계우슈선수권대회의 경기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대한우슈협회가 합동 훈련을 성료했다.
대한우슈협회는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천선수촌에서 대만 대만국립체육대학과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대만국립체육대학은 대만 엘리트 체육의 중심인 국립체육대학으로 다수의 국제대회에서 메달리스트를 배출한 명문대학이다.
우슈국가대표팀 및 대만국립체육대학 우슈팀 36명이 참가한 이번 훈련은 총 3일간 진행되었으며 이후 우슈국가대표팀은 미국 달라스에서 열리는 제16회 세계우슈선수권대회에 11월 15일부터 22일까지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세계우슈선수권대회는 2019년 상해에서 열린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대회로서 우슈 종목에서 가장 권위있는 대회 중 하나이다.
이해수 대한우슈협회 전무이사는 “이번 합동훈련은 우수한 대만국립체육대학 우슈팀을 초청하여 국제교류뿐만 아니라 곧 있을 제16회 세계우슈선수권대회의 경기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집이 3채? 에릭남 “애틀랜타-LA-한국 왔다 갔다.. 4~5년 방송 안 하니까 은퇴한 줄 알아” (라디오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브브걸 유정 “♥이규한과 열애설 계기로 진짜 만나.. 저희 축하해 주세요” 박수 받았다 (라디
- 김혜선, 코미디언 접고 독일에서 식당 운영할 뻔 “♥스테판과 연애 초반, 진지하게 고민”
- ‘나혼산 3년 차’ 장서희, 인형 같은 어린 시절 공개 “살면서 예뻐진 케이스 아냐” (문제아들)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