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 “11살 연상 ♥이규한과 열애설로 진짜 사귀게 돼...친절함에 호감” [M+이슈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브걸 유정이 연인 이규한과 사귀게 된 과정을 밝혔다.
이날 유정은 이규한과 만남에 대해 "'촌스럽게'라는 프로그램에서 만났다. 허나 이규한은 그 전부터 나에게 호감이 있었던 상태"라며 "'유정 씨 때문에 나갔었다'라고 이야기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 11세 차이 극복하고 핑크빛 열애 중인 두 사람이규한은 1980년생, 유정은 1991년생으로 11살 차이이다.
이후 유정과 이규한은 SNS에 사진을 올리며 간접적으로 데이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윗’ 이규한, 먼저 유정에 고백
브브걸 유정이 연인 이규한과 사귀게 된 과정을 밝혔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유정은 이규한과 만남에 대해 “‘촌스럽게’라는 프로그램에서 만났다. 허나 이규한은 그 전부터 나에게 호감이 있었던 상태”라며 “‘유정 씨 때문에 나갔었다’라고 이야기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 열애설이 났을 때는 정말 밥을 몇 번 먹었던 사이였다”라며 “처음에는 까칠해 보였는데 계속 만나보니 생각했던 것과 달랐다. 친절하시더라”라고 털어놨다.
이후 유정은 “기사가 난 후 ‘유정 씨 그러면 만나볼까요?’라고 이야기해 ‘네’라고 답했다”라고 고백하며 수줍어했다.
특히 유정은 “기사도 난 김에 정식으로 연애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유정은 “축하해주세요”라고 요구했고, 현장에 있는 많은 사람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그러나 두 사람은 두 번째 열애설이 터진 당시에는 인정하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후 유정과 이규한은 SNS에 사진을 올리며 간접적으로 데이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태리 화보, 인형 미모에 돋보이는 겨울 스타일링...‘남심 홀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 “이혼 절차 진행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병역 비리’ 라비, 선처 호소했지만...검찰 2심도 징역 2년 구형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태민, ‘Guilty’로 아이튠즈 전 세계 38개 지역 1위...‘역솔남’ 진가 발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세븐틴, 인기 고공행진...통산 11번째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재결합 거부해?″...'전처 살인' 외국인 구속 기소
- NYT ″머스크, 이란 대사 만나 긴장완화 논의″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