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DAY 캐치더영, 미니 1집 ‘Fragments of Youth’ 발매
아이돌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찬란한 비상을 알렸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를 발매했다.
’Fragments of Youth‘는 가장 빛나는 시절과 젊음의 찬란한 순간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느낌과 이미지를 그려낸 앨범이다. 그간 다섯 멤버들이 느끼고 키워온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7개의 자작곡들이 누구나 삶에서 마주했을 젊음의 소소한 순간들을 이야기했다.
타이틀곡 ’YOUTH!!!(유스)‘는 캐치더영의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는 곡으로, 화려한 스킬의 밴드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코러스가 신선한 에너지와 추억의 그리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밖에 캐치더영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자 성장의 순간 속 경쾌한 위로를 전하는 ’My Own Way(마이 오운 웨이)‘, 설렘의 감정을 풋풋하고 재치 있게 담아낸 ’Talking To Myself(토킹 투 마이셀프)‘, 가슴 아픈 첫사랑의 시린 추억과 흔적을 아름답게 그려낸 ’기억조작단‘이 함께 수록된다.
캐치더영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할 발라드 트랙 ’If You Love Me(이프 유 러브 미)‘, 평범한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당차고 에너제틱하게 풀어낸 ’널 만나러 가는 길‘, 방황의 순간을 비유적인 동화로 그려내며 한 편의 짧은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록 발라드 ’선인장 소년‘까지 총 7곡이 포함된다.
‘차세대 밴드’ 리더를 자신하는 다섯 멤버는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기반으로 끝없는 모험이 펼쳐질 어린 세대부터, 지금 막 찬란한 시기를 맞이한 세대, 그리고 지나온 젊음을 추억하는 세대까지 모든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전망이다.
캐치더영은 ‘Youth Pop-Rock (유스 팝-록)’이란 새로운 장르의 집합체와도 같은 이번 데뷔 앨범으로 ’완성형 밴드‘의 새 계보를 써내려 가겠다는 각오다.
반짝이는 청춘을 대변할 캐치더영은 1일 데뷔 앨범 ‘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를 발매하고, 오후에 서울 신촌 연세로 스타광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