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에 임신한 엄마, 딸도 18세에 임신”..김영옥도 한숨 가득(‘고딩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책임한 남편으로 빚더미에 오른 고딩엄빠가 출연했다.
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에는 18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가 출연했다.
19세에 남자친구와 동거를 시작한 고딩엄마는 3개월 만에 임신을 했다.
딸을 폭행한 일에 분노한 고딩엄빠는 남편과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무책임한 남편으로 빚더미에 오른 고딩엄빠가 출연했다.
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에는 18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가 출연했다.
19세에 남자친구와 동거를 시작한 고딩엄마는 3개월 만에 임신을 했다. 또 20세에 연년생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하지만 무책임한 남편은 사채를 쓴 뒤 집으로 찾아온 빚쟁이에게 “김사장이 아이를 좋아한대. 아이 데리고 빌면서 조금 더 기다려달라고 해”라고 충격적인 말을 했다.
고딩엄마는 “애 낳은 지 얼마 안되서 돈을 못 벌었다. 시간을 주시면 돈 갚겠다”고 무릎도 꿇었다.
하지만 남편은 현금 서비스, 카드 돌려 막기, 사채로 계속 손을 뻗었다.
특히 어느 날 찾아온 경찰에게 “영업 끝난 가게 들어가서 절도를 저질렀다. 무면허로 차를 훔친 적도 있다”는 말까지 들었다. 남편은 절도죄로 징역 5개월까지 살았다고.
이후 17년간의 결혼생활은 남편의 폭력으로 끝났다. 딸을 폭행한 일에 분노한 고딩엄빠는 남편과 이혼했다.
하지만 불행은 계속됐다. 미성년자인 딸의 임신 소식을 들은 것.
이야기를 들은 김영옥은 “엄마 입장에서는 난감한 상황이다. 엄마와 똑같은 길을 가겠다고 하니”라고 안타까워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발 여신’ 안유진, 어깨 한 쪽 내렸는데 저세상 ‘요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탁재훈, 이슈에 목마른 이상민에.. 전처 이혜영 “잘 살아라” 언급 (돌싱포맨)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김혜선, 코미디언 접고 독일에서 식당 운영할 뻔 “♥스테판과 연애 초반, 진지하게 고민”
- 꼬꼬무→파파괴 전청조, 오은영 박사에 아나운서 출신 대기업 며느리까지 타깃? [SS초점]
- 피오, 나영석 PD ‘해병대 재입대’ 콘텐츠 제안에 “무슨 소리 하시는 거냐”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