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에릭남, 은퇴설 해명 “4~5년 방송 안 하다 보니...절대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릭남이 은퇴설에 대해 해명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에릭남은 "요즘 제가 한국에 들어오면 많은 분이 은퇴를 한 줄 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를 들은 MC들은 "그러면 집이 세 채?"라고 놀라워했고, 에릭남은 "월세다"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주지는 애틀랜타-LA-한국
가수 에릭남이 은퇴설에 대해 해명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에릭남은 “요즘 제가 한국에 들어오면 많은 분이 은퇴를 한 줄 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4~5년 동안 방송을 잘 안 하다 보니까...”라며 “오랜만에 얼굴도장 찍으려고 나왔다”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그는 “‘라스’ 출연하려고 한국에 왔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비행기 값 뽑아야 하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에릭남은 “애틀랜타, LA, 한국을 왔다 갔다 한다”라며 “애틀랜타는 부모님이 계시고 나머지에 하나씩 집이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MC들은 “그러면 집이 세 채?”라고 놀라워했고, 에릭남은 “월세다”라고 해명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태리 화보, 인형 미모에 돋보이는 겨울 스타일링...‘남심 홀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 “이혼 절차 진행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병역 비리’ 라비, 선처 호소했지만...검찰 2심도 징역 2년 구형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태민, ‘Guilty’로 아이튠즈 전 세계 38개 지역 1위...‘역솔남’ 진가 발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세븐틴, 인기 고공행진...통산 11번째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