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송라 우디, 차은우 이어 오늘(1일) '오사개' OST 발매

황소영 기자 2023. 11. 1. 2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디 참여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차은우의 마음을 대변한다.

우디가 가창한 MBC 수요극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1 'Can't Nobody(캔트 노바디)'가 1일 오후 6시에 발매됐다. 지난달 25일 공개 예정이었던 'Can't Nobody'는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3차전 중계로 인해 드라마가 결방됨에 따라 발매가 연기됐다.

'Can't Nobody'는 박규영(한해나)에게 점점 빠져드는 차은우(진서원)의 속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종일 머릿속을 가득 채우고 공기마저 달콤하게 느끼게 만드는 사랑에 빠져드는 순간을 노래로 담았다.?

특히 사랑에 빠진 남자가 여자에게 속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듯이 표현한 가사와 군더더기 없이 유려한 사운드와 구성, 유니크 하면서도 나른함이 물씬 풍기는 우디 특유의 보컬이 가슴 설레는 감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는 바이브(VIBE)의 류재현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매회 주요 장면과 어우러지는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차은우와 함께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스페셜 트랙 '질투'를 선보였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